-
-
[전자책] [세트] 검은 군주의 꽃 (총3권/완결)
서진효 / 페리윙클 / 2020년 6월
평점 :
판매중지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꽃 [명사]
1. [식물 ] 종자식물의 번식 기관. 모양과 색이 다양하며, 꽃받침과 꽃잎, 암술과 수술로 이루어져 있다. 분류 기준...
2. 꽃이 피는 식물을 통틀어 이르는 말.
3. 인기가 많거나 아름다운 여자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표지를 보고 완전 웅장한 시대물과 역경을 헤처나가는 여성상을 기대했는데...
완전 속았어요. 여기서 꽃의 의미는 진짜 사전의 3번째 의미일뿐입니다.
책 소개에 교활하고 야비하다고 소개된, 카힐 로저드. 진짜 교활하고 야비한 놈일줄이야.
야망때문에 놓치는 못하고 남 주기엔 아까운 루이스를 후궁으로 들어앉혀놓고 얻은 왕비가
그따위라니...
제가 젤 싫어하는 요소가 여적여인데 끝까지 고구마네요.
루이스를 착한 여자로 표현하고 싶은것은 이해가 되지만 세리나가 무슨 짓을 하든 용서하고 마지막에는 죽음을 위장해서 해외추방을 보내는 것은 이해가 되지 않았어요.
지금까지 왕비로 대우만 받다가 혈연단신으로 외국에 가서 살으라니 차라리 깔끔하게 죽이는게
세리나에게 복이 될거 같네요. 진정 잔인하게 복수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해피앤딩이긴 하지만 많이 아쉬웠어요.
[ 알라딘 eBook ]검은 군주의 꽃 1 - 서진효 - 루이스는 괴롭게 입을 달싹이다가 끝내 말을 잇지 못하고 입을 다물었다. 카힐은 더욱 단호한 태도로 말했다.
“내란은 내 시대에서 끝내야 해. 그러기 위해서 내 뒤를 이을 후계자는 어떤 흠도 없어야 한다. 능력 면에서도 혈통 면에서도. 내 말뜻 알겠나?”
루이스는 흔들리는 눈으로 왕을 바라보다가 고개를 숙였다.
“…폐하의 뜻은 충분히 알겠습니다. 걱정하는 일이 없도록 행동하겠습니다.”
-알라딘 eBook <검은 군주의 꽃 1> (서진효)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