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날것 (총3권/완결)
주아리 / 잇북(It book)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페에서 연재될 때 흔한 빙의물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어 현질하며 본 작품입니다.

e-book으로 뜨자마자 또 소장하게 되네요

보통 서브 악녀로 빙의해서 남주 꼬서 잘 먹고 잘 사는 이야기만 읽다가

지나가는 엑스트라 하녀1로 빙의한다는 것도 재미있었지만

나중에 폭주해서 사형당하는 서브남조랑 알콩달콩 한다는 설정이 신선했습니다.

그런데  왜 19금인지...

제가 너무 자극적인 것만 읽었나 싶을 정도로 무난하게 읽었어요^^;

카.페에서 연재될 때보다 제가 좀 더 기대했나 봅니다.

 

비록 엑스트라 하녀 1로 빙의했지만 남조 리안에 대한 애정은 넘쳤던 열혈독자 이벨리나.

4살 연하 업어(?) 키우는 장면부터 재미있습니다.

다른 작품도 기대하게 되네요. 건필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