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 EXIT - 당신의 인생을 바꿔 줄 부자의 문이 열린다!
송희창(송사무장) 지음 / 지혜로 / 2020년 11월
평점 :
품절




오랜만에 책을 샀다. 송사무장님의 신간 <exit>. 송사무장님의 블로그는 알람을 해놓고 새 글이 뜰때마다 읽는 편인데, 글에서 신간이 나온다는 얘기가 있는 것이 아닌가? 맘이 설렜다. 이 분에게 배운 적도 없고, 올해 이 분의 책을 여러권 사긴 했으나, 아직 읽지도 않은 책이 두 권인데. 난 이상하게 이분이 좋다. 이 분에 대한 나의 인식은 혼자 스스로 깨쳐 성공한 분이다. 열심히 살았고, 성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것이 보인다. 지금은 성공했지만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다. 하루하루 다른 것을 보여주시는 분이라고 느껴진다. 바로 예약구매했고, 어제 책을 받았고, 오늘 하루만에 이 책을 다 읽어버렸다.

​​

책을 읽은 소감. 머릿속이 정돈되는 느낌이다. 실용서적이라기 보다는 한 사람의 인생 철학을 모두 알게 된다. 그리고 나도 된다는 희망을 갖게 되었다. 제대로 된 길이 무엇인지 가이드라인을 알려준다. 과연 난 잘하고 있는가? 확신이 없던 나에게 확신을 가지게 만든 책. 감동이다. 오랜만에 맘 따뜻해지는 책을 읽었다. 강추.

 

그 무엇보다 감동깊은 구절은 다음과 같았다. 말만 하시는 게 아니라 실제로 행하고 계셔서 더욱 감동이다.

 

나는 정해진 길을 싫어하고 제자리에 안주하며 머물러 있는 것을 항상 경계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