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수학 문제유형 바이블 라이트 중2-1 (2017년용) 중등 최상위 수학 (2017년)
최문섭 외 지음 / 디딤돌 / 201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새학기 시작한지 어느새 3주가 지나갔네요.

학교 생활에 좀 적응이 되었나요?

정말 3월 한달은 몸도 마음도 정신없이 보낼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달이 지나면 지난온 시간을 되돌아 생각해보고

이제 매일 매일 학교에서 공부한것들 복습도 하고

중학생들은 4월에 있을 중간고사 대비도 해야 겠지요.

 

 

자자~!!!

 

새학기 문제집 개념서로 다들 보고 계신가요?

개념을 익히고...내것으로 만든다음 심화 문제집을 찾으시지요...

심화는 당연 초등이나 중등이나..최상위..최상위..ㅎㅎ

 

 

그런데 최상위에서도 문제유형 바이블이라는 것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전 작년에 알게 되었답니다...

 

 

시험에 잘 나오는 상위권 문제가 유형별로 담아져 있답니다.

이제부터 저와 함께 살펴보실께요...

 

 

 

 

 

 

 

 

 

 

 

바로 요 책 입니다..

소개가 넘 거창했나요?ㅎㅎ

모든 상위권 교재의 문제유형서로 최상위수학, 에이급수학, 하이레벨, 최고득점수학의

진도학습에 필수적인 홈워크용 교재랍니다.

 

최상위 수학 저자가 직접 선별하여 집필하였다고 하네요..

 

 

 

 

 

 

 

 

 

개념학습을 공부합니다.

 

핵심 개념과 알찬 설명으로 교과 학습 내용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best 최상위 유형

 

 

중단원별로 세분화 유형 중 시험에 잘 나오거나 틀리기 쉬운 핵심 유형을 수록하여

집중 연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내신 고득점을 위한 최상위 문제를 제시하여

문제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단원 종합 문제

 

대단원 학습 내용을 정리할 수 있도록 합습 내용, 난이도, 문제 형태를 고려하여 엄선된 문제로 구성하였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시간에 익힐 수 있는 개념을 학습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는데요 문제풀기에 수월하네요...

 

 

우리가 학교 내신을 준비하면 쉬운 문제에서 실수로 틀리지 않는다면 거의 선생님들께서

변별력 있게 내주시는 어려운 심화 문제에서 당락이 결정되는데요

학교 시험에서 난이도 높은 문제를 이 책으로 해결할 수 있답니다.

넘 넘 매력적이지 않나요???ㅎㅎ

 

 

처음 작년에 요책 받아들고 최상위는 조금 부담스럽고 개념서나 유형서는 좀 쉬운것 같고

고민을 할때 추천 받아서 사용해 봤는데요...

이렇게 다시 보니 더욱 반갑네요.

 

 

내가 수학 좀 공부한다고 하는 친구들은 모두 이 문제집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그 만큼 입증이 되고 도움이 되는 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중학 1학기 문제집 최상위수학 문제유형 바이블 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