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4-2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4학년 2학기 초등국어는 우공비자습서로 만나보았어요~~!!!

 

 

 

 

 

 

 

우공비는 많이 만나보았는데요 우공비 자습서는 처음 만나봅니다.

전과대신 사용할 수 있다는데요..몇년전부터 전과를 구입하지 않았던 터라..더욱 기대가 됩니다.

 

 

 

 

우공비자습서

국어 4-2

좋은책신사고 펴냄

 

 

 

 

 

우공비 자습서의 컨셉이네요...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에..

 

 

 

 

국어를 열어보니 역시 국어라서 그런가 교과서에 실린 작품을 먼저 소개해 줍니다.

이번 방학동안 미리미리 읽고 싶었으나 의지와 다르게 제대로 실행을 못했네요..ㅠㅠ

학기중엔 제대로 해봐야 겠습니다.

 

 

 

 

국어는 모두 9개 단원이네요..

 

 

 

 

1단원부터 살펴봅니다.

만화로 단원 열기

처음엔 어떤 책이든 만화가 있는것에 거부감이 있기도 했는데요 저도 점점 요즘 아이들 취향을 닮아가는지

만화로 읽으니 기억이 더 잘 되고 쏙쏙 이해도 잘 되더라구요..ㅎㅎ

 

 

 

 

만화로 읽고 나서는 이렇게 교과서로 단원을 열어봅니다..

 

 

 

 

이 단원의 학습목표도 나오네요..

 

 

 

 

 

 

 

 

 

교과서 학습을 보셨는데요

교과서를 완전하게 학습하게 됩니다.

교과서 내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보충 자료를 실었고요

활동에 대한 다양한 예시 답을 수록하여 교과서 완전 학습이 가능하게 하였답니다.

 

 

 

 

기본평가

개념을 잘 이해하였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기본 수준의 문제로 구성하였답니다.

학교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개념학습 부분입니다.

 

단원의 핵심 개념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하였고, 개념 학습에 도움이 되도록 개념 내용을 만화로 구성하였답니다.

 

 

 

 

 

단원 평가

 

단원을 최종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유형과 난이도가 다양한 문제로 구성하였습니다.

 

 

 

 서술형 평가

 

서술형 문제를 충분히 풀어 보면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100% 서술형 문제로 구성하였답니다.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에 해결되는 우공비 자습서

예습 + 복습 + 숙제해결과

학교시험 완벽 대비

기본평가 + 단원평가 + 서술형평가

 

왠지 우공비자습서 덕분에 든든해 집니다.

 

4학년 2학기 열심히 해보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