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초등 4-2 (2017년용)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2017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4년 6월
평점 :
절판


디딤돌 스토리텔링수학을 4학년 2학기에 또 만나게 되었어요~~!!

 

 

스토리텔링수학, 초등문제집, 초등수학문제집, 초등여름방학수학, 초등중간고사, 초등시험대비문제집, 초등문제집추천,초등단원평가

 

 

디딤돌 스토리텔링수학..

시중에 나온 교재가 참 많은데요..

이것저것 살펴봐도 이것 만큼 내용이 알찬 문제집을 보지 못한듯 해요..

그래서 지난학기때 연지양 디딤돌 스토리텔링수학으로 선행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학기때도 선행을 미리 하려고 했으나 이번 방학은 좀더 영어에 신경을 쓰느라

살짝 뒤로 미뤘는데요..스토리텔링 수학은 꼭 하고 싶다고 말하네요..

 

이유가 뭐야? 물어보니..질문이 너무나 잼나다고 합니다.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4학년 2학기

디딤돌 펴냄

 

 

 

지난학기에 풀어봐서 그런지 책은 너무나 좋아하구요

이번에 책 표지에 친구들 사진을 보니 더 잼나하네요.

다음번엔 연지양도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2학기 수학책을 이제서야 펴보는 엄마..ㅋㅋ

2학기도 교과가 바뀌고선 6개의 단원이 나오네요..

좋아..좋아..전 넘 좋습니다..

 

단원 많아서 질질 끄는것보다 깔끔하고 좋네요..ㅎㅎ

 

1단원 소수의 덧셈과 뺄셈

2단원 수직과 평행

3단원 다각형

4단원 어림하기

5단원 꺾은선 그래프

6단원 규칙과 대응

 

 

 

 

1단원을 살펴봅니다.

들어가는 초입인데요..요 부분 그냥 그림으로 남겨지기엔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 부분을 활용해도 좋겠는데..ㅎ 제가 만드는것이 아니니...뭐라 말씀은 못드리지만요..

항상 요부분 그냥 버려지는것이 자꾸 신경쓰였던 엄마입니다.

 

 

 

 

스토리텔링수학은 정말 정말 간단한 구성이에요..

 

우선 STEP 1으로 유형익히기...

 

 

 

 

 

유형을 익히는 방법은요..다 알려주세요..

 

1. 구하려는 것에 밑줄을 그어 보세요

2. 답을 구하는 데 필요한 단서를 찾으며 읽어 보세요

3. 위에서 찾은 단서로 답을 구하세요

 

 

요렇게 연습을 하면요 문장이 긴 스토리텔링의 문장도 쉽게 공부가 된답니다.

 

 

 

 

모든 문제에 이렇게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두번째  STEP 2 실전 다지기...

 

 

그리고 안에 지문이 동화 연계형, 실생활 연계형, 자료 제시형, 교과 연계형등 다양하게 나와요..

어디서 이런 자료들을 모으시는지..정말 궁금해요,..

정말 버리기 아까울 정도로 자료가 괜찮답니다.

 

 

지금의 교육정책에 아주 적당한 문제집이지요..

 

 

난이도는 절대 쉽거나 그렇다 넘 어렵지도 않아요..

그냥 선행교재로 쓰기에 딱인 교재...

학기중에 사용해도 좋을것 같구요..그러나 전 우선 볼륨이 작아서 선행으로 좋더라구요..

 

 

연지양이랑 풀어보고 1단원 부터 쭈욱 올려볼께요..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으로 4학년 2학기도 수학 걱정없이 무난히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