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4-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문제집] 2학기 초등참고서로 시험대비 가능한 우공비 자습서를 선택했어요~~!!!

 

 

 

우공비 문제집을 큰아이 3학년때부터 사용했는데요..

우공비 자습서는 이번에 처음 만나봅니다..

 

 

 

 

우공비와 똑같이 세트로 부직포 가방에 들어 있네요..

뭐가 그리 많은지 가방이 터질것 같습니다..ㅎㅎ

 

 

 

 

안에 열어보니...우와....자습서 시리즈 4권과 부록도 3권이나 함께 들어있네요..

 

 

 

 

국어과목부터 한권 한권 살펴보기로 합니다.

 

 

 

 

전 자습서가 필요할까? 싶어서 그동안 우공비만을 고집했는데요..

학년이 높아질수록 전과가 필요한대요..

전과를 따로 사자니..좀 활용도가 떨어져서요..

교과서 완전 학습에 예습 + 복습 + 숙제해결까지 가능한 우공비 자습서를 만나게 된거랍니다.

 

 

 

 

우공비 자습서의 특징은 학교시험 완벽 대비..

 

기본평가 + 단원평가 + 서술형평가

 

 

 

우공비 자습서는 꼼꼼한 예습, 깔끔한 복습 알찬 숙제해결로 교과서 완전 학습인 전과

차시별 단원별 평가문제, 풍부한 서술형 문제로 학교 시험 완벽 대비하는 문제집

함께 결합된 새로운 초등 문제집이랍니다.

 

 

 

 

국어는 모두 9개의 단원이 있네요..

 

어떤 책을 읽어야 하는지 알려주는데요..매번 챙겨 읽어야지 하면서 놓쳤는데요

2학기에는 부지런 좀 떨어서 챙겨보려고 합니다.

 

 

 

 

우공비자습서 4-2 수학 입니다.

 

 

 

 

 

모두 6개의 단원으로 구성되었네요..

 

 

 

 

 우공비 자습서 4-2 사회 입니다.

 

 

 

 

 

모두 3개의 단원으로 되어 있네요.

 

 

 

 

우공비자습서 4-2 과학입니다.

 

 

 

 

모두 4개의 단원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부록으로 5분 쪽지시험과 계산비법책 그리고 영어 단원평가가 들어 있네요..

굵기가 꽤 하네요...

이걸 다 아이가 풀어낼수 있을지..ㅎㅎ

그러나 도전~~!!!

 

2학기 초등 참고서로 결정한 우공비 자습서로 학교시험 100점 목표 달성해 보렵니다...

 

 

 

 

 

우공비 자습서는 이렇게 주요과목 4권과 특별부록 3권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우공비 자습서로 4학년 2학기는 새롭게 시작해 보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