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t 2학기 평가 기출·예상문제 4-2 (2학기 전체 범위) - 2011 우공비t 평가 기출 예상문제 2012년-2 4
좋은책신사고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지난주에 우공비 t 소개를 하고 오늘은 그동안 울 민기가

우공비 t를 어떻게 활용하였나 소개해 볼께요...

 



 

우공비 t 가 바로 요녀석 이랍니다..

지난 학기에 서점에서 구경해보고 이렇게 직접 만나보니

아이들 시험공부로는 완전 제격인 책이지요..

 

우공비 t는 3단계 학습 시스템을 자랑하는

시험 만점 전력 실전 문제집이랍니다..

 

어~!~~말이 좀 어렵나요???ㅎㅎ

전혀 그렇지 않답니다....

그러면 어떠너 구성으로 이 책이 나왔는지 함께 살펴 볼까요..??.



 제일 먼저 책장을 여니 부록처럼....

딱 떨어져서..단원별 핵심정리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이 부분은 따로 들고 다니면서 시험기간에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바로 3단계 학습시스템입니다...

그중 1단계...단원별 대표 기출문제입니다....



 



 



 매 과목이 이렇게 1단원부터 쭈욱 나와 있어서 공부한 내용을

정리해서 테스트 하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3단계 시스템의 2번째...핵심예상문제...

이것은 중간, 기말 정도로 나눠서 4회가 실려 있습니다.

 



 그리고 한 단원이 끝날때마다 나오는...나를 바꾸는 힘..

좋은책 신사고 문제집을 만날때면 항상 이런부분을 만나게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부분이 참 좋답니다..

오늘도 이 책을 보면서 이부분이 나오자 마자..

감동 받으면서 읽었답니다.

아이들이 사실..지금 당장 이런 감동을 모르겠지만 가슴속에 쌓아두었다면

언젠가는 감성으로 연결될거라는 확신을 합니다.



 



 3단계 시스템의 마지막 3단계,....실전모의고사....

2회분씩 들어있어서....총 정리 하기 아주 적당합니다.......



아..또 나오네요...

이번 글귀...보이시나요?

 

용기를 내어 부딪혀 보아요...

생각보다..어렵지 않답니다....

 

너무나 좋은 문구네요..ㅎㅎ

 



 

그리고 정답 및 풀이...

이렇게 구성된 우공비 t

처음으로 우리 아이가 접하게 되었는데요.

두고 두고..아이에게 시험성적도 올려주면서

도움이 될거라는 믿음을 갖습니다...

 

 

그리고....

 

드뎌 단원평가 준비를 위해 우공비 t를 풀게되었답니다.

 

 



 



 



 



 국어, 사회, 과학을 풀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더라구요..



 



사회는 공부를 전혀하지 않고 풀었더만 잘 못풀었네요..

그래서 다시 복습을 하고...내것으로 만드는 작업을 하고 있답니다..

우공비 t로 단원평가 점수도 높이고

민기의 내실도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공비 t 부탁한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