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헌터 2 - 사냥꾼의 책 맨 헌터 시리즈 2
얀 키예르 지음, 신인수 옮김 / 푸른날개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맨 헌터 2
사냥꾼의 책
얀 키예르 지음 / 신인수 옮김
도서출판 푸른날개 펴냄

성장소설이라는 책의 내용을 살짝 엿보고
읽게 된 맨 헌터 2..
항상 책을 읽은 뒤에 아이들과 책 표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데..
이 책은 책을 읽기전과 읽은후가 느낌이 확연히
틀린 책이었다..

읽기전에 여자 아이 같기도 하고..남자 아이 같기도 한 
한 아이가 칼을 날리는 모습..거기에 검은색 표지..
왠지 모르게 썸뜩한 느낌이 나는 이 책..
피를 보면서 이걸 과연 아이들과 읽어도 될까..
하는 고민에 잠시 빠지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책의 내용은 표지와는 달리..
따뜻했습니다..


이책은 인간 사냥꾼의 책으로 훌륭한 
인간 사냥꾼이 되고 싶은 루카의 이야기 입니다.

루카는 인간사냥꾼인 할아버지의 이야기 속에서 
자신에게 도움을 줄수 있는 전설적인 사냥꾼 
에즈라 아르만주에 대해 듣고  그의 제자가 되겠다고 결심합니다. 
희망에 부풀어 에즈라 아르만주를 찾아 나선 길에 
루카는 성격이 거친 셀리나를 만납니다.

루카가 셀리나를 구해 주지만  셀리나는 
부모님 없이 혼자 버티어온 아이이기에 남보다 자신을 먼저
생각하는 성향이 짙습니다..
칼이라면 뭐든 잘 하는  셀리나도 마침 에즈라 아르만주의 
제자가 되기 위해 가는 길이었습니다.

셀리나는 루카가 자신이 찾은 사람을 스승으로 생각하는 
것을 보고 루카를 희생양으로 대신 생각하게 됩니다.

그런데 셀리나는 자신이 원하는 것이라면 뭐든지 하는 
몹시 이기적이고 양심조차 없는 차가운 아이였습니다.

고생 끝에 에즈라를 찾아간 루카와 셀리나는  시합을 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스승이 갖고 있는 전설의 사냥꾼 책인
" 사냥꾼의 책" 을 보게 됩니다. 
그책에는 많은 이야기가 들어 있습니다..

셀리나와 루카는 서로  제자가 되기위해 시험에 들고
노력을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3권의 예고가 나옵니다..
에즈라의 제자가 된 루카와 셀리나는 훌륭한 인간
사냥꾼이 되기 위해 어떤 것들을 배우게 될까요?
칸니발은 언제 어디서 다시 나타날까요?
과연 셀리나와 루카는 너무 늦기 전에
사냥꾼의 책을 다시 찾아 올지 3권의
내용이 벌써부터 궁금해 집니다..

시리즈물은 이래서 더 애착이 가는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