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룰즈 - 3집 Magic Television
House Rulez (하우스 룰즈) 노래 / 예전미디어 / 201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곡의 타이틀곡화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전곡이 모두 좋았다. 하우스 룰즈에 대해서 사실, 이 노래를 듣기 전까진 전혀 알지 못했는데 대중에게 이미 많은 사랑을 받는게 당연할 정도로 어느 하나 설 만들어진 곡이 없었다. 대개의 노래가 흥겹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지니고 있었는데, 진부한 면이 없었다. 신선하고 개성이 가득 담겨 있었다. 

작곡가 및 섹소폰 연주자에 이어 DJ로서도 활동을 시작한 뮤지션 서로는 모든 음악적 경험을 녹여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마치 디즈니랜드에 놀러온 것 같은 즐겁고 유쾌한 하우스/일렉트로니카 앨범을 완성하고 싶었다고 한다.
앨범의 이야기들은 여행의 아침에서 시작하여, 보물섬의 탐험, 환타지적인 바다의 여행, 마이클잭슨의 패러디, 코미디적인 음악, 등등 마치 다양한 모험 소설을 읽는 듯한 느낌이다. 

뮤지션 서로의 홈페이지에는 이번 앨범 전곡에 대한 그의 설명이 덧붙여 있다. 비행기에 탑승하고, 햇볕이 내리쬐는 멋진 바다에서 멋진 식사를 하며 꿈에 그리던 자신만의 지도를 갖고 보물섬을 찾아 헤매고, 행복을 담은 서핑웨이브를 즐기고, 꿈속에서는 지중해 바다도 떠나고, 보물을 가득싣고 집으로 향하는 여행의 신비로운 이야기를 소개하고 있다. 

독특하면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노래로 ’Michael vs Jackson’이 있는데, 이는 故마이클 잭슨과 관련된 노래라기 보다는 마이클은 착한 악마, 잭슴은 나쁜 길로 유혹하는 아이로 선과 악, 내 안의 이중성 또는 당신의 이중성에 대해 노래하고 있다. 다시는 잭슨에게 속지 않겠다는 자기최면을 거는 당신을 위한 트랙이라고 소개한다.   

오는 2010.8.28(土)에는 하우스 룰즈 첫 단독 라이브 콘서트를 한다.  스폐셜 테이블을 제외한 전석은 스택딩석이며 앨범 피쳐링을 한 뮤지션들이 모두 총 출동한다고 하니 이만큼 즐거울 콘서트가 있을까. 콘서트에 참여하기에는 너무 늦게 알아버렸지만, 하우스룰즈의 음악은 계속 듣고 싶다. 그들의 음악은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순식간에 만들어낸다.  노래에 심취하고 싶은 앨범이다.




DISC01. 3집 - Magic Television
01. Channel Guide
02. Good Morning (Feat.Kholo Masafu)
03. 보물섬 (Feat.웨일)  
04. 서핑 웨이브(Surfing Wave)
05. My Fantastic Island (Feat.evabossa)
06. This Corea (Feat. Chris & Jelly.L)
07. Michael vs Jackson (Feat.사파이어)
08. Pako (Feat. UV)
09. 보물선 (Feat.제이슨)
10. Pool Party 2010
11. 니가필요해 (Feat.채연)
12. Ennes Episode (Feat.엔느)
13. My Daddy (Feat.애니)
14. 달 (Feat.호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