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1 - 동터오는 모험시대
오다 에이이치로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8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주인공 루피와 위대한 해적 중의 한명인 빨강머리 샹크스와의 특별한 인연, 루피가 악마의 열매를 먹고 고무인간이 되는 사건, 중요한 주인공들인 조로와 나미까지 등장하는 알찬 내용이 들어있는 책이다.  뒷편들에 한 악당과 싸우는 이야기가 3-4권이나 이어지는 책들보다 훨씬 재미있다.   

이 1권은 여러번 읽어도 늘 새록새록 새롭고 재미있다.  우정과 의리를 소중하게 여기는 멋진 샹크스, 맨날 길이나 해메고 다니고 해적 사냥꾼이었다가 루피한테 넘어가 해적으로 직업을 바꾸는 멋진 칼잡이 조로.   이녀석들 도대체가 나이를 알 수 없다.  한 16-17 정도? 고등학생 정도 나이이지 않을까 싶다.  어찌나 먹성들도 좋은지..원래 철도 소화시킬 수 있는 나이라서 그런가 보다.  

이 책을 읽고 나면 해적에 대한 로망이 엄청 생기면서 어딘가로 모험을 하러 떠나보고 싶어지는 생각이 살짝 든다.  30을 넘어서서 현실에서는 무척 어려운 일이라 생각되지만 마치 내가 같이 위대한 항로를 여행하고 있는 듯한 상상을 할 수 있다.

에피소드 사이사이에 나오는 한컷짜리 만화는 아직 본격적인 시작을 하지 않고 있다.  갈수록 그게 더 재미있어진다.   

어쨌거나 상당히 알찬 앞에 몇권들을 보면서 오다 아저씨가 뒤로 가면서도 다시 1권, 2권을 읽어보면서 쓰고 그렸으면 좋겠습니다..하는 아쉬움이 생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