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연필로 그리는 고양이 손그림 - 람지가 알려주는 참 쉬운 일러스트와 굿즈
이예지(람지) 지음 / 솜씨컴퍼니 / 2019년 12월
평점 :
절판


람지 작가님의 < 색연필로 그리는 고양이 손그림 > 책이 드디어!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Anyone can draw!
누구나 그릴 수 있는다!
색연필로 그리는 고양이 손그림!
한번 살펴볼까요?

준비물 : 켄트지, 스케치북, 3H연필, 프리즈마색연필, 지우개, 연필깎이, 타블렛, 스캐너, 카메라, 포토샵 

손그림만 그리실 분들은 켄트지or스케치북, 3H연필, 프리즈마색연필, 지우개, 연필깎이만 있으면 되요!
제가 다른 색연필로도 그려봤는데 작가님과 같은 색감을 내기는 힘들더라구요

작가님이 사용하신 프리즈마 색연필 72색이상을 준비하시는게 가장 베스트랍니다!

색칠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한 설명도 있어요 :)

글씨에 명암 넣는 방법도 쓰여져 있어서 그림 그릴 때 따라해 봤어요~ 

색연필로 그리는 고양이 손그림은 총 4개의 Part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첫번째 파트 [맛잇는 음식 먹고 쉬었다 가라옹]

귀여운 과일, 음식, 빵, 디저트 고양이들이 있어요
 
제가 뿅~ 반한 부분이 바로 첫번째 파트에 있는 빵고양이들이에요 ㅎㅎ
아보카도 고양이랑 식빵냥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계란후라이냥이도 사랑스러워요


두번째 파트 [ 똥꼬발랄한 파티타임을 가져보자옹 ]
기념일날 카드에 그리면 참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한 두번째 파트에요!
놀이동산, 생일축하, 할로윈, 크리스마스 냥이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세번째 파트 [ 노곤노곤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냥 ]
스케줄러나 다이어리 꾸밀때 감성 한스푼 귀여움 두스푼을 넣을 수 있을것 같은 파트에요! 
피크닉, 여름바다, 동물농장, 캠핑 냥이들이 그려져 있어요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파트 각 마지막 장에는 스페셜 페이지가 있어요
각 파트에서 배운 그림들로 훌륭한 그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왼쪽에는 그리는 순서가 써있고 오른쪽에는 완성작이 그려져 있어서 
어렵지 않게 완성 할 수 있어요.


네번째 파트 [ 귀여운 굿즈를 만들어보자옹 ]
제 마음에 아니 저에게 지름신을 강림하게 만드셨던 람지작가님의 굿즈들의 비밀이 여기에 있었군요! 
굿즈를 만들때 필요한 포토샵 기초도 친절하게 쓰여있고

명함, 포스터, 엽서, 판 스티커, 도무송 스티커, 부채, 손거울 
다양한 굿즈를 만드는 방법이 쓰여있어요.

페이지 상단 *미리 해야 할 것*에 어느 업체 기준인지 써있어서 
어느 업체인지 햇갈리지 않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업체마다 요구하는것이 달라서 책에서 배우고 못써먹는 경우도 많거든요 ㅠㅠ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동생네 냥이로 판 스티커 한번 만들어 보고 싶네요 ~ 

떡메는 만들어 봤었는데 이렇게 굿즈력이 증가합니다 캬아-



맨 뒷장에는 특별 부록이 있어요
표지가 제가 젤 좋아하는 식빵냥이네요 

특별부록에는 책 속에 있는 모든 그림의 밑그림들이 담겨있어요 
밑그림 위에 직접 색칠해도 되고 따라서 그려봐도 되요~ 
참 편리하쥬 > -<


그리는 방법 설명은 정말 쉽고 간단하게 쓰여져 있어서 
초등학생도 쉽게 그릴 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다이어리에 한가득 그려봤습니다.


책 앞페이지에 나왔던 글씨에 명암넣기도 따라해봤고요
과일냥이들이랑 빵, 디저트 냥이들을 그려봤어요
계란 노른자랑 아보카드씨가 고양이라니 ㅋㅋ 너무 깜찍한 아이디어죠~

색연필로 그리는 고양이 손그림 책은 깔끔한 편집 디자인과 군더더기 없는 구성이 가장 맘에들었어요 

일상 생활 소품들을 귀여운 고양이로 표현한게 사랑스러운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