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베어 베어스 숨은그림찾기 & 컬러링
알에이치코리아 편집부 지음, 이주영 그림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9년 2월
평점 :
절판


We Bare Bears 

위 베어 베어스를 아시나요?
저는 애니메이션으로 먼저 만났었는데 
요즘은 마트나 팬시점에서도 다양한 제품으로 쉽게 만날 수 있죠~! 
귀엽고 동글동글한 곰 캐릭터들 때문에 다들 한번씩 눈길이 가셨을거에요 ㅎㅎ

저절로 손이가는 마성의 캐릭터랄까나..
애니메이션을 보시면 더욱 빠져드십니다! 벌써 시즌4까지 나왔어요
가끔 튀어나오는 한국말이 깨알재미!

그런 귀여운 위 베어 베어스가 드디어 컬러링북으로 찾아왔어요! 

표지에 우리 주연들이 다 나오네요.
클로이 / 그리즐리 / 판다 / 아이스베어 
멀리 하얗게 찰리 / 놈놈 도 보여요

위 베어 베어스 숨은그림찾기&컬러링 책을 즐기는 방법이 써있어요!

1. 위 베어 베어스 스토리와 캐릭터별 특징을 파악한다.
2. 위 베어 베어스 곰 삼 형제의 일상 속에 숨겨 놓은 다양한 아이템을 찾아본다.
3. 위 베어 베어스 곰 삼 형제의 발랄한 일상을 색칠한다.
4. 위 베어 베어스 곰 삼 형제의 채색이 담긴 일상을 감상한다.

간단한(?) 캐릭터별 특징을 살펴볼게요 
(덕심 가득한 캐릭터 특징 설명 ㅋㅋㅋㅋㅋ)

그리즐리 - 첫째
동생들을 사랑하고 친화력 만렙의 온순한 곰이에요!
곰 삼형제에서 리더 역할을 하고 있고 단체이동을 할 때 
가장 위에 위치하여 이리저리 지시를합니다.
3단 탑쌓기로 다니는 단체이동 ㅋㅋㅋ 택시를 타는것과 비슷한거라고... 

판다 - 둘째
가장 표정이 다양한 판다에요! 세 형제 중에 가장 허약하고 
스마트폰 중독자입니다 ㅋㅋ 항상 스마트폰과 
함께하고 폰이 없으면 금단현상까지 일어나요
현대인들과 가장 닮은 곰

아이스베어 - 셋째
제 최애캐 아이스베어♥ 무뚝뚝하고 시크하지만 전투력 만렙,
언어능력 만렙, 요리, 청소 기타등등 만능캐릭터에요
삼 형제 중에 신체능력이 제일 우수해서 단체이동할때 제일 아래를 맡고 있어요~
힘이 장사라서 형들을 업고다니죠

클로이 박
위 베어 베어스의 사람 주인공이라고도 할 수 있는 한국인 소녀입니다!!
열두 살에 명문대에 들어가 천재 소녀 이고 위베어베어스의 절친이죠 ㅎㅎ
클로이랑 클로이 부모님이 나오는 장면에서는 종종 한국말이 튀어나와요~~!

으어어 저의 비루한 캐릭터 설명으로는

울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들의 매력을 다 설명 할 수가 없네요!


캐릭터 소개가 지나가면 숨은그림찾기 페이지가 나와요!



어릴때 할아버지가 보시던 신문에서 숨은그림찾기만 골라하던 그 실력 나오나요? 
도서관에서 글은 안읽고 월리만 찾던 그 실력 나오나요~~? 

ㅋㅋㅋ

다행히(?) 월리만큼 어렵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완전 쉬운것도 아니에요!


게판에서 게찾기라던가 (발음주의)

곰 판에서 곰찾기도 있습니다 ㅋㅋㅋ

숨은그림찾기는 총 10개의 그림으로 이루어져있고
아이랑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적절한 난이도에요
종이 재질은 반질반질 하네요

숨은그림찾기를 즐기고 나면 컬러링 페이지가 나와요




총 28개의 그림이 있고
1페이지로 된 도안 6개, 2페이지로 된 도안 22개로 이루어져있어요.
1페이지 도안이 색칠하기 더 편한데.. 이 점은 살짝 아쉽군요.

종이 재질은 100g-120g정도 되는것 같아요.
양면으로 인쇄 되어있어서 뒤면 선이 살짝 비치네요.

물감 사용은 어려울 것 같고 부드러운 종이라서 파스텔이 곱게 올라가요 ^^

저는 밤하늘의 별똥별을 바라보고있는 곰 삼 형제를 칠해봤어요



어?... 그런데 흰색 도안으로 보니깐 
누가 그리즐리고 누가 아이스베어인지 구별이 안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럴땐 책 앞, 뒤를 참고했어요.
앞에는 숨은그림찾기 그림들이~ 뒤에는 채색작들이 담겨있거든요.



맨 뒷장을 살짝쿵 보고오니 오른쪽이 그리즐리고 가운데가 아이스베어군요!


수록된 도안들은 모두 애니메니션에 나왔던 장면이고 
앞, 뒤로 채색작이 있어서 색 선택하는데 더 수월했어요.
색고민 하기 싫을 때는 애니메이션 장면하고 똑같이 칠해도 되고 
저 처럼 참고만 해도 되고요 ㅎㅎ 

이 책은 위베어베어스를 좋아하는분 뿐만 아니라
귀여운 곰캐릭터들을 좋아하는 분들도 즐길 수 있는 컬러링북인것같아요~

아이도 어른도 모두 좋아 할 것 같습니다 ^^

핀과 제이크 컬러링북 처럼 또... 조카들에게 뺏길지도 모르니
이 책 만큼은 사수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