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소여 비행 클럽 - 판타스틱 청춘 질주 사기극
하라다 무네노리 지음, 임희선 옮김 / 미래인(미래M&B,미래엠앤비) / 2009년 7월
평점 :
절판


만화 '전선 스파이크 힐즈'의 원작이 된 소설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 소설은 만화적 상상력과 스피드로 무장한 무모함에 가까운 청소년들의

무한 질주가 등장 하네요.

결과가 어떻든 앞으로만 나아가는 세사람의 무모한 계획이 조마조마해서

소설이 끝났을땐 한숨을 내쉴 정도입니다.ㅋㅋ~^^

작가도 게임하듯 소설을 이끌고 싶었다는 것이 소설에 잘 드러나는데

주인공 입을 빌어

<이것은 R.P.G게임과도 같다. 내가 가진 아이템이라고는 이 손의 능력 하나뿐,

마법의 주문도 칼도 날개도 없다.

그런데 과연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제목은 <톰소여의 모험>의 오마쥬라고 적고 있는데, 마크 트웨인이 '톰소여의 모험'책을

 냈을 당시에는 어린학생들이 학교와 가족들이 싫어 가출하여 모험을

한다는 내용이 학생들에게 악 영향을 미칠 수 있다하여 금서가 됐던 책이니 만큼,

이 책역시 상당히 과격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비행클럽이란 비행하는 클럽이 아닌...비행을 저지르는 클럽)

 하지만 항상 바른 행동만 해서는 자신이 하는 행동이 옳은 일인지 판단 할 수

없는만큼 인생은 나쁜일도 병행해 저지르며 성장해 나가는 것이죠. 

 여름 책 읽기 무료해지는 시기에 시원하게 읽어 나라 수 있는 장점의 소설 입니다~ ^^

신기에 가까울 정도의 소매치기 실력을 갖춘 노무라와 수학만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가부라기, 손가락을 빨고 다니는 미소녀기쿠치, 이세사람의 대입시험문제지 탈취작전.

고등학교 시절 성적에 연연하던 생각을 떠올리며 한번 감상하시길~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