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일라잇 - 화보와 비하인드 스토리 트와일라잇
마크 코타 바즈 지음 / 북폴리오 / 2009년 3월
평점 :
품절



작년에 개봉하여 트와일라잇 팬들에게 많은 감동과 배우들의 얘기를 남긴

영화 '트와일라잇'

그 영화의 화보와 숨겨진 이야기들을 담은 책 트와일라잇-화보와 비하인드 스토리가

새롭게 출판 되었습니다.

뒷면에 포스터가 인쇄된 마우스패드가 상품으로 들어 있네요~ ^^

뱀파이어와 평범한 소녀의 이야기를 책으로 읽은 많은 팬들이 이 소설을 영상으로는 어떻게

옮길까? 많은 기대와 걱정들을 했습니다만,

벨라- 크리스틴 스튜어트 (패닉 룸, 인투 더 와일드)

에드워드-로버트 패틴슨(해리포터와 불의잔)

두 배우의 모습을 보며 책에서 빠져 나온듯한 두사람이라는 감탄을 금치 못했죠. 

이 책에서는 감독이 사실적인 영상을 위하여 최대한 CG를 안쓰기 위해 얼마나 노력 했는지...

소설과 최대한 가깝게 그리기 위한 제작진들이 노력, 날씨와 제작비 사이에서의 갈등 등...

이 영화가 나오기 까지 무수한 노력들이 그려지고 있고,

배우들이 자신만의 캐릭터를 연구하며 영화에 그것들이 어떻게 반영되었는지...

어떤 고생을 했는지 손에 잡힐듯 생생이 그려지고 있네요.

솔직히 영화를 보면서 드라마 같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만,

이책 트와일라잇- 화보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읽고 있자니 그것이 감독의

좀더 사실감 있는 영상을 위한 노력이었다는 것과 숨은 카메오(작가), 장면에 숨은 트릭

등 많은 볼거리가 숨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책과 달리 시각적으로 보여지다 보니 빠른 시간안에 스치듯 본 영화입니다만...

다시 한번 차근차근 영화를 보고 싶어지게 끔 만드는 책입니다.

다시 본다면 이 부분에 이런 일이 잇었구나 하며 감탄 할듯...

빨리~DVD로 나와 주었으면 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