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을 수 없는 월요일 - 참을 수 없는 속마음으로 가득한 본심 작렬 워킹 걸 스토리
시바타 요시키 지음, 박수현 옮김 / 바우하우스 / 2008년 10월
평점 :
절판






<섹스 앤 더 시티>,<쇼퍼 홀릭>,<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좋다, 이거야!

근데, 솔직히 우리들 얘기는 아니잖아?

라는 주장 아래 평범한 직장녀의

일상 얘기를 다룬 얘기 '참을 수 없는 월요일' 입니다.

직장 다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험하는

월요병!

하지만 집세는 내야하고 막상 때려치우자니 갈 곳은 없고...

취미 생활에는 돈이 들어가고..먹고 살아야 하고...

자! 자기자신에 대해 너무 잘알고,

남자 따윈 지금 당장은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지금은 취미생활(150분의1모형 집만들기) 쪽이 더 중요한

'타카토오 네네'

평범하지만 읽고 있는 어느새 공감하게 되는

그녀의 일상을

*참을 수 없는 월요일

*모두에게 비밀인 화요일

*눈물나게 외로운 수요일

*달콤 쌉싸름한 목요일

*그래도 기쁜 금요일

*목숨 겁니다.주말입니다!

라는 소단락 제목에 걸맞게 써 놨네요.

다른 사람의 일상 속에서

잠시 현실을 잊고 싶다면 권해 드립니다.

'참을 수 없는 월요일!!!'

 

점토,도료,접착제의 냄새, 커터칼의 희미한 빛. 작은 펜치의 뾰족한 끝

나에게도 '가슴 떨리는' 세상이 여기에 분명히 존재한다.

그리고 이 작은 세상을 만들고 있는 내가 소속되어 있는 커다란 세계는 이세상과 동떨어진 우주

같은 곳은 아닐거라고 생각한다.나는 커다란 세계의 일부이고,이 작은 세상은

나의 일부이며,그리고 동시에 이 작은 세계의 일부가 나이고,

나의 일부가 나를 둘러싼 커다란 세계인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