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읽는 그리스 로마 신화 12 - 트로이 전쟁 어린이를 위한 인문학 시리즈
최설희 지음, 한현동 그림, 정수영 구성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있는 만화책의 요소와 줄글이 섞여있는 동화책으로 그리스 로마신화가 처음이라면 이 책을 추천합니다. ​

일타 강사가 영어 공부 방법으로 소개한 책이기도 한 그리스 로마신화! 그래서 더 유명해졌죠?

저희 집 초등 두 형제는 7살부터 꽂혀 열심히 읽었어요. 그중에서 처음 읽는 그리스 로마신화의 구성이 아이들 취향에 잘 맞아 꾸준히 잘 읽고 있어요.


처음 읽는 그리스 로마신화 12편은 오랜 전쟁으로 치열했던 트로이전쟁의 끝을 알리는 최후의 격돌을 담은 책입니다.

한동안 참전을 거부했던 아킬레우스는 그리스군에게 합류하게 되고 트로이를 거세게 몰아붙였어요.

그러나 토로이군의 공세도 상황이 풀리지 않았죠. 이 오랜 전쟁의 승자가 누구인지 트로이 전쟁 편 읽어보세요.


 

그리스 로마신화는 어린이에게 자극적으로 느껴질 수 있어요.

그런 이유에서 아이들에게 보여주기 고민이 된다면 처음 읽는 그리스 로마신화를 읽게 해주세요.



 

재미있고 생동감 있는 만화 그림과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는 그리스 로마신화 이야기 덕분에 어린이부터 초등학생까지 읽기에 좋습니다.

초등 두 형제 친구들이 집에 놀러 와도 자신 있게 추천해 줄 수 있는 책이랍니다.



 

학습만화를 재미있게 읽었다면 그리스 로마신화 속 유적과 유물, 미술 작품 등 다양한 시작 자료를 보며 학습할 수 있어요.

퀴즈 풀며 내가 읽은 그리스 로마신화 내용도 확인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