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2, 4학년 두 형제라 4학년 형은 역사 공부를 시작했어요. 그래서 이번 여름방학엔 경주 여행을 다녀오고 싶어요.
엄마 손이 먼저 나간 '경주를 그리는 마음' 창작 그림책 표지부터 첨성대가 그려져있어 경주에 대한 이야기라는 걸 알 수 있었답니다.
천년의 시간을 달려온 경주와 역사 속으로 떠날 수 있도록 경주의 국보와 보물들을 따뜻한 그림으로 표현한 초등창작동화에요.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경주에 꼭 가고 싶단 생각이 들고 경주를 다녀온 엄마는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랐답니다.
마지막 페이지에 경주 이야기를 통해 역사를 제대로 알고 다양한 문화재를 사진으로 볼 수 있어 역사 공부에도 안성맞춤이 창작 그림책입니다.
첨성대, 불국사, 동궁과 월지 등 초등 4학년 아들이 이번 여름방학에 경주에 가서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고 싶다고 합니다.
여행 갈 때 챙겨가도 참 좋은 초등창작동화 키위북스 경주를 그리는 마음이었어요.
이번 여름방학 초등 두 형제와 다독습관을 들이기 위해 마음먹었어요. 특히 시간을 걷는 이야기 시리즈를 읽고 현장 답사를 꼭 다녀와야겠어요.
그럼 아이가 책과 더욱 친숙해지고 다독습관에 도움이 되겠죠?
1. 키위북스 초등창작동화 읽기
2. 책 속에 등장하는 문화재 그려보기
3. 책 속에 나오는 곳 방문해 눈으로 관람하기
4. 책 속의 그림과 실제를 비교하고 소감 써보기
어때요?
이번 여름방학 키위북스 초등창작동화로 다독습관도 형성하고 역사 지식 좀 쌓을 수 있겠죠?
책 읽기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현장을 답사해 보고 책 속의 내용과 비교까지 해보며 자신의 생각을 정리해 볼 수 있도록 해 볼 예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