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과 만화의 조합이 매력적인 윔피키드 시리즈!
글 읽기가 싫다면 만화로 된 그림만 봐도 재밌답니다.
초등 저학년 땐 그림으로 초등 고학년 땐 줄글 읽으며 모두 재밌게 읽을 수 있는 베스트셀러책입니다.

다음으로 내용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면 엉뚱하고 기상천외한 이야기입니다.
처음엔 이게 무슨 소리인가~~ 하며 읽지만 곧 엉뚱하고 매력적인 그레그의 일상에 빠져들게 되죠.

공부에 관심 없고 엉망으로 구는 아이들이 다니고 있는 래리 맥 중학교의 이야기입니다.
지독한 화장실 냄새와 엉터리 라틴어 수업, 가입비를 받는 황당한 우등생 클럽 등 엉망진창 학교죠.

유일한 학교의 자랑거리라고는 초콜릿 맛이 일품인 '퍼지 핫도그!'였어요.
그런데 이 핫도그가 사라질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학교의 여러 노력에도 불구하고 최악의 학업 성적을 찍으며 학교가 문을 닫기로 결정되었고 그레그는 슬랙스빌 중학교로 강제 전학을 가게 됩니다.
그레그는 그곳에서 어떤 학교생활을 하게 될까요? 책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윔피키드18 초등 베스트셀러책
그레그의 일기 형식으로 비슷한 또래의 일상을 재미있게 들여다볼 수 있는 책이기도 합니다.
엄마의 눈으로 바라보았을 땐 왜 이렇게 괴짜일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아이들이 읽는다 생각해 보면 그레그의 솔직한 일기장을 읽으며 웃기도 했다가 공감도 해가며 읽을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죠.
아이들에게 학교란 하면 안 되는 게 많은 스트레스 많이 받는 곳이잖아요?
윔피키드 18권은 학교에서 받은 스트레스 풀고 싶을 때 읽으면 딱 좋을 책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