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나의 랜덤박스 3 새나의 랜덤박스 3
김혜련 지음, 라임스튜디오 그림 / 겜툰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 K판타지 동화 새나의 랜덤박스 3>권이 나왔습니다.

랜덤박스는 언제 들어도 설레지요.

이번엔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

빛이 반짝~

랜덤박스에서 뭔가 나오나봐요.

이현아가 드디어 등장합니다. ^^

겜툰에서 출간한 <어린이 K판타지 동화 새나의 랜덤박스 3>!

들어가봅니다. ^^

차례

1화 신비한 생수병

2화 저주의 다이어리

3화 새로운 랜덤박스의 등장

4화 의문의 냄비

에필로그


4가지 주제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주제 하나하나 재미가 쏙쏙~ 빠져보시렵니꽈~ ^^



초등 동화여서일까요. 어린이의 수준에 맞게 내용들이 구성되어 있어요.

시기, 질투, 재미있는 랜덤박스, 기발한 생각들을 볼 수 있는 새나의 랜덤박스!

이야기가 전개될 때마다 랜덤박스에서 어떤 물건이 나올까~ 어떻게 사악한 랜덤박스를 혼내줄 수 있을까~

영혼을 다 빼앗기기 전에 구할 수 있을까~

새나와 도윤이가 동맹하여 랜덤박스를 혼쭐내는 이야기들에 조마조마~ 긴박한~ 통쾌~ 안타까움 등 다양한 감정들을 느끼며 책을 읽다보면 어느새 끝을 맺는 도서예요.


마지막 페이지는 친구 민지가 새나와 도윤이의 대화를 듣고 완전히 오해하는 장면이 재밌어서 찰칵!

이게 아닌데~ 이러면서

학교에서도 이런 일들이 생길 수 있겠다 싶은 생각도 하며 초등학생에 대한 생각도 잠시 했답니다.


랜덤박스 1권부터 3권까지 쭈욱 읽으면서 계속 계속 이어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초등 아들에게 주면 금방 읽고 재밌다고 연신 얘기하는 도서.

이야기의 전개와 랜덤박스의 소재와 랜덤박스를 물리칠 때 나오는 새나와 도윤이의 랜덤박스 속 물건들, 물리치는 방법도 기발하여 읽으면서 웃음짓게 하는 <새나의 랜덤박스 3>

끝나지 않고 계속 나오면 좋겠어요.

랜덤박스~ 너무너무 기다려 집니다.

<어린이 K판타지 동화 새나의 랜덤박스 4>도 얼른 만나보고 싶어요. *^0^*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