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익쿠 MBTI 1 - 슬기로운 학교생활 에익쿠 MBTI 1
에익쿠 원작, 박지영 그림,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익쿠 MBTI 1: 슬기로운 학교생활>로 MBTI에 대해 배우고 공감 100% 느낄 수 있는 도서!

서로 다른 너와 나 그래서 오늘도 즐거워지는 에익쿠 MBTI

MBTI 과몰입을 부르는 따뜻하고 재밌는 에익쿠 MBTI 세상으로 초대받았네요. ^^

알고 싶어도 잘 이해가 되지 않았던 MBTI!

에익쿠로 배워봅니다. ^^

표지에 귀여운 캐릭터들이 16개!

아이들도 읽으면서 너무 귀엽다고 하네요.

각자 자신의 MBTI 캐릭터를 픽! 캐릭터들의 대화에 집중하며 읽으니 너무 재밌네요. ^^

유쾌 발랄! MBTI 애니메이션. 1가지의 MBTI를 캐릭터화해, 일상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MBTI별 상황을 유튜브 채널에서 귀여운 그림체로, 만화에서는 에익쿠 친구들의 즐거운 학교 에피소드로 만날 수 있어요.


차례

01. 궁금해 MBTI

02. 두근두근 MBTI 학교생활

03. 상큼발랄 MBTI 친구들

부록 에익쿠 MBTI 친구들 소개

만화를 읽으며 나에 맞는 MBTI캐릭터의 대사와 행동들을 보며 얼마나 웃긴지 깔깔대고 웃었답니다.

읽다가 나와 관련된 주변인의 성격유형도 보고 나에게 어울리는 성격유형도 알아보며 즐겁게 읽었답니다.

초간단 MBTI 알아보기로 

자신의 성격유형도 알고 재미있는 내용들을 보며 MBTI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답니다.

에익쿠 MBTI 공감 Shorts로 쇼츠도 공감 댓글도 보며 공감 100% 해봅니다. ^^

이번에 새로 알게 된 MBTI 이름.


잇프피, 엣티제, 엣프제, 엔팀, 인티제, 잇티제, 엣팁, 인팁, 엣프피, 잇팁, 엔프피, 잇프제, 엔티제, 인프피, 인프제, 엔프제

MBTI의 귀여운 이름도 알게 되고 성격 유형에 대해 알게 되는 계기가 되어 좋았어요.

이제 좀 MBTI를 잘 알게 되었다고 할까요!

역시 서울문화사에서 나오는 도서는 완전~ 좋아요. *^0^*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