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대모험 미로·다른그림찾기
가야마 다이가 지음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냥냥 대모험_미로*다른그림찾기 도서를 만났습니다.

요즘 초2 아이와 함께 미로, 숨은 그림 찾기, 다른 그림 찾기, 수수께끼 등에 빠져 있는데요.

미로라니~ 다른그림찾기라니~ 얼른 픽!했지요. ^^

눈이 뱅글뱅글~ 마녀가 깔깔깔 웃으며 무시무시한 얼굴을 하고 있네요.

냥냥대모험 이름답게 고양이가 주인공이랍니다.

용감한 고양이 기사 모습이네요.

다양한 소품들이 즐비하고 다양한 몬스터들이 나타나네요.


자~ 넘겨봅니다. ^^

등장인물 소개

외로움을 잘 타는 심술쟁이 마녀와 모두를 도와주는 마음씨 착한 고양이 용사가 등장합니다.

각자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요.

마녀는 마법 빗자루와 마녀의 모자와 망토, 고양이 용사는 용사의 검, 용사의 투구와 갑옷을 아이템으로 가지고 있네요.


냥냥 대모험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추추추추 출발~ ^^

스티커가 한장 들어있어요.

예쁘게 스티커 붙이기로 집중력과 손근육을 키울 수 있네요.

스토리도 전개되고 단서도 뿌리는 <냥냥대모험_미로*다른그림찾기>!

이야기에 빠지고 스티커 붙이는 재미도 들이고 이 브로치... 힌트가 되려나? 라는 문구에 단서를 찾으며 페이지들을 넘깁니다. ^^

거울모드 다른그림찾기!

눈이 휘둥그레~ 빙글빙글 찾기가 어려워요~

그림들이 너무 귀엽고 앙증맞아서 책엔 하지 않고 손가락으로 가리키기만 하니 더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도 찾는 재미가 쏠쏠~해서 즐겁게 찾았답니다. ^^

스테이지 7로 가면 추리 퀴즈가 나옵니다.

이 문제는 색다르게 나와서 추리를 하며 답을 찾아보았어요.

힌트가 있으니 잘 찾아보아요~ ^^

요즘 책들이 다양하고 기발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수수께끼나 숨은 그림 찾기, 다른 그림 찾기, 스도쿠, 가로세로 낱말 등 다양한 게임들을 즐겨하는데 추리 퀴즈도 참 재미있네요.

스테이지마다 제목도 재미있고 미로와 찾기로 시간 순삭된답니다.

복잡한 그림들로 눈이 좀 빠지지만 어려울 수록 재미 있는 놀이지요.


좋은 책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