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 설레임 샌드박스 애니메이션북 1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도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설레임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콩닥콩닥 두근두근 설레이지요.

별별 설레임이 다 있네요.

도티TV에서 나온 <별별 설레임>!

서울출판사에서 나왔으니 믿고 보는 도서지요.

울 아이들이 좋아하는 슈뻘맨과 제가 좋아하는 뚜식이~ 울 공주님이 좋아하는 옐언니~ 제가 제법 아는 캐릭터들이 많아서 더 반가웠던 <별별 설레임>!

책을 살펴볼까요~ ^^

뚜식이와 옐언니가 엄청 크게 나왔네요.

둘이 소개팅? 짝사랑? 뭘까 뭘까~ 궁금하네요. ㅎ.ㅎ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앙증맞은 모습으로 짜잔~

어떤 설레임이 기다리고 있을지 보러 가봅니다. ^^

등장인물 살펴봅니다!

도티 산타, 싸이클, 최케빈, 뚜식이, 옐언니, 영식이형, 동욱이형, 초아, 라이, 반희, 두루미, 파뿌리

참여 유튜버는 도티TV, 썰레임, 최케빈, 뚜식이, 옐언니, 슈뻘맨, 급식걸즈

특별 출연으로 파뿌리


아는 유튜버도 모르는 유튜버도 있지만 읽어보면 다 알게 되겠지요. ^^

차례

0. 설렘을 찾아라!

1. 안 vs 밖

2. 짝사랑

3. 슈퍼 붕어빵

4. 소개팅

♥ 별별 설레임 OST 첫눈 MV

♥ 별별 설레임 OST 첫눈 MV 녹음 현장


궁금하니 얼른 넘겨 봅니다. ^^

크리스마스 시즌에 안성맞춤으로 찾아온 <별별 설레임>

"잊지 못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세요!"

설렘을 찾아라!

내일이면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더 설렘이 증폭되네요. ㅎ.ㅎ

도티 산타와 싸이클이 크리스마스날 처져있는 아이들에게 설렘을 찾아주려고 떠나네요.

현실적인 도티 산타, 상상력과 엉뚱함을 가진 싸이클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설렘을 선물하기 위해 함께 떠나네요.

"상상해야 기대감이 생기고 기대해야 설렘도 생기는 거라고~" 외치는 싸이클과 "기대감이 커지면 실망감만 커질 뿐!"이라고 말하는 도티 산타는 선물을 잘 전달할 수 있을까요? 궁금하면~ 얼른 보세요~ ^^

옐언니와 뚜식이의 이야기에선 제가 더 설레더라구요.

아이들이 <별별 설레임>을 수시로 꺼내 봅니다.

이 책을 읽다보니 설레고도 꺼내보고~ 설레는 책들은 다 꺼내보네요. ^^

설렘 가득 뚜식이와 옐언니, 급식걸즈, 웃음 가득 최케빈과 슈뻘맨까지! 도티 산타, 싸이클과 함께 설레어 보아요. ^^

뚜식이의 노래 듣다가 연결되어 나왔던 별별 설레임 OST 첫눈

그땐 설레임 도서를 읽지 않았던 터라 별별설레임 OST있다며 재밌게 봤었는데 도서를 다 읽고 나니 가사와 더불어 만화까지 함께 되어 있어 뮤비보는 듯했어요.

책으로도 설레고 노래로도 설레는 <별별 설레임>!

읽을 준비 되셨나요~ 고고~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