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101마리 공룡 박사
하이라이츠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라미에서 나온 하이라이츠 똑똑해지는 101마리 공룡 박사를 만나보았어요

요즘 자주 접하게 되는 하이라이츠 시리즈물인데요.

이번 도서는 숨은그림찾기, 미로찾기, 다른그림찾기, 공통점 찾기, 재치 있는 영어 수수께끼, 공룡 스도쿠가 담겨 있는 도서랍니다.

표지를 살펴볼게요. ^^

다양한 공룡들과 숫자 101마리를 예쁘게 꾸며 놓았어요.

책에 수록되어 있는 다양한 놀이들을 알려주고 있어요.

미로찾기, 스도쿠 등 재미있는 놀이들이 대부분인데 재치 있는 영어 수수께끼는 감당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열심히 하다보면 익숙해지겠지요. ^^

이 책에 수록되어 있는 공룡들의 이름을 먼저 소개하네요.

알파벳 순서로 나열되어 있으니 처음부터 하나씩 읽고 지나가면 좋겠지요.

그 중에 안주와 하야가 재미있나봐요. 물음표로 표시를 해놨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스타트~ 합니다. ^^

공룡 이름의 어원=뜻에 대해 배우고 문제풀이를 해보았어요.

나만의 공룡을 상상해서 그려보고 이름도 만들었어요.

그림그리는 걸 좋아해서 울 아이는 재밌게 했답니다.

저도 아이따라 공룡 이름의 뜻도 배우고 문제 풀이도 함께 해서 지식이 쌓였습니다. ㅎ.ㅎ

재치 있는 영어 수수께끼는 아직 하기가 힘들어 눈으로 함께 해보았어요.

영어 부분은 많이 어려워 하네요.

하다 보면 재치 있는 영어도 익숙해지겠지요. ^^

숨은그림찾기, 다른그림찾기도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아직 어려서 영어에 대한 부분은 어려워하지만 기타 다른 놀이로 똑똑해지는 101마리 공룡 박사가 되겠어요.

공룡 박사와 더불어 영어 박사도 되길!!


뒷장에 정답지가 있으니 문제 풀고 답을 비교해보면 좋겠지요.

공룡 수수께끼도 즐기고, 공룡 지식도 배우고 공룡 수수께끼와 기발한 공룡 게임이 한가득~ 흥미로운 과학적 질문들과 재미있는 사실, 진실 혹은 거짓, 사고력 퀴즈, 낱말 퀴즈로 즐거운 시간 보내보아요.

공룡 마니아들은 모두 좋아할 것 같아요.


하이라이츠~ 똑똑해지는 101마리 공룡 박사로 즐겁고 유익한 시간 보내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