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 놀라운 자연 (Amazing Nature) Highlights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말로 놀라운 [Highlights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놀라운 자연 (Amazing Nature)]를 만났습니다.

요즘 숨은 그림 찾기와 다른 그림 찾기 등에 빠져 있는데요.

책을 받고 두께감에 놀랐습니다.

제법 두껍네요. 1800개 이상의 숨은 그림이 있다니 이정도 두께는 되어야 겠지요.

얼른 풀어보고 싶습니다. ^^


표지를 보면 어떤 그림체인지 알 수 있겠네요.

예시를 잘 보여주는 표지~

울 아이는 동물을 좋아해서 놀라운 자연으로 골라봤습니다.

Highlights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놀라운 자연 (Amazing Nature)과 더불어 시리즈로 발간되었어요.

동물친구들, 짜릿한 모험, 대단한 과학, 신비한 판타지로 쭉쭉 시리즈가 계속 될거라 하네요.

기대됩니다. ^^

페이지를 펼치면 이렇게 아래 그림을 몇 개씩 찾았나요?라는 물음이 있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을 꼭 하고 싶어지네요.

숨은그림찾기를 다 하고 숫자세기도 해봐야 겠습니다. ^^

완성한 숨은그림찾기에 체크표시를 하도록 차례목록이 있습니다.

우린 벌새의 식사까지 했어요.

숨은 그림찾기도 재밌지만 이렇게 기록하는 것도 재미가 있습니다.

내일 할 것도 미리 보고 재미가 더해갑니다. ^^

울 꼬맹이가 요로코롬 형광펜으로 색칠하고 있어요.

최대한 금을 벗어나지 않게 하려고 용쓰는 모습 보이지요?

색칠공부도 되고 숨은그림찾는다고 고도의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알록달록 다양한 형광펜으로 색칠하며 숨은그림찾기를 하고 있어요.

보기엔 쉬운 듯한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푸욱 빠져서 찾는답니다.

먼저 찾는 사람이 색칠하고 가위바위보를 해서 색칠하고!

어느 날 엄마가 책을 펼쳐 색칠하고 있으면 언제 왔는지 본인도 하고 싶다고 엄마 손에 들려있는 펜을 가져 갑니다.

엄마도 아이들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도서를 만나 참 좋았어요.

사실 제가 더 좋아합니다. ㅎ.ㅎ


책을 마스터하면 색칠공부로도 손색이 없는 도서네요.

시리즈 종합편이기에 이 책을 마스터하면 다음 책도 그 다음책도 시리즈를 섭렵할 수 있는 그날까지 쭉쭉~ 나아가보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