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캐릭터즈 초성 놀이북
학산문화사 편집부 지음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리오 캐릭터즈~ 초성 놀이북이 나왔어요.

산리오 캐릭터즈를 너무 좋아하는 초2 여아입니다. ^^

똑똑한 두뇌놀이~

학산문화사에서 나온 따끈따끈 신상~ 도서!

산리오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네요. ^^

스티커 한장과 함께 첫 페이지에 우리의 멋진 산리오 캐릭터즈가 뚜둥~!

각각의 캐릭터 이름과 함께 키, 몸무게, 성격, 좋아하는 것, 보물, 좋아하는 음식, 태어난 곳, 특기, 취미, 좋아하는 색, 포인트, 사는 곳, 꿈, 체중으로 멋지게 꾸며져 있네요.

좋아하는 캐릭터와 특별한 캐릭터 등등 고르는 재미도 있었어요. ^^

저는 덕분에 캐릭터들의 이름도 익히고 캐릭터의 특징도 알게 되었네요.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함께 초성으로 놀이를 해볼까요! ^^



초성쓰기가 익숙치 않아서 삐쭉빼쭉하지만 초성에 대한 것도 알고 초성으로 낱말을, 낱말을 초성으로 바꿀 수 있는 능력도 갖추게 되었어요.

친구들인 케로케로케로피, 턱시도샘, 배드바츠마루, 한교동도 알게 되었어요.

예쁜 캐릭터들과 귀여운 소품들을 활용해서 붙이고 그리고 다양한 게임들로 똑똑한 두뇌 놀이가 되는 <산리오 캐릭터즈 초성 놀이북>!

초등 저학년 아이들에게 정말 재밌는 도서예요.

문제를 풀고 정답도 맞추며 똑똑한 두뇌 만들어 봅시다.


초등 아이들에게 인기 많은 캐릭터 산리오 캐릭터즈와 함께 즐거운 놀이북으로 초성 마스터 해봅니다. *^0^*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