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뚱이의 시골생활 1 : 나의 고향 짱뚱이의 시골생활 1
오진희 지음, 신영식 그림 / 파랑새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짱뚱이의 시골생활 1권 나의 고향>을 만났어요.

만화로 만들어진 짱뚱이의 시골생활~

나의 고향에 대한 내용의 도서를 만났기에 어떤 이야기일까 유추해 봤어요. ^^

짱뚱이가 뭘까~ 갯벌에 사는 물고기인가~ ㅎ.ㅎ

궁금해서 페이지 후딱 넘겨봅니다. ^^

추천의 글에 가수 양희은님 이름을 발견하고 어찌나 반가웠는지요.

작가님의 이름도 검색했답니다. ㅎ.ㅎ

연배가 있으시겠다 싶어서요. 헤헤~ ^^


짱뚱이 시리즈~ 너무 재밌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퐉! ^^

만화책이지만 페이지도 많고 책크기가 작아서 들고 다니며 책읽기에 딱 좋더라구요. ^^

짱뚱이가 누구인지 비밀이 밝혀지는 순간이었어요.

아직 핵교도 안 들어간 어린이의 이름이 짱뚱이랍니다.

고무신을 신고 다니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시대가 느껴지네요.

궁금 궁금~ ^^

책 읽는 내내 요즘 아이들이 불쌍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옛날엔 고물 하나로도 즐겁게 놀 수 있고 하루종일 바쁘게 놀 수 있었는데 요즘은 거의 폰과 함께 보내는 아이들이 너무 불쌍하다 싶더라구요.

아빠와의 추억들도 많고!

옛날 아빠들은 어땠었나 싶기도 하고!


그때 그 시절을 생각하며 새로운 어휘도 배우고 재밌는 이야기들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읽었어요.

총 6권의 짱뚱이의 시골생활~


그때 그 시절이 궁금하다면!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면!

짱뚱이의 시골생활을 만나시길 추천합니다. *^0^*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