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나의 랜덤박스 2 새나의 랜덤박스 2
김혜련 지음, 라임스튜디오 그림 / 겜툰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 K판타지 동화 새나의 랜덤박스 2권이 나왔어요.

판타지 동화를 처음 접해서인지 초등 아이에게 참 잘 어울리는 판타지 동화같아요. ^^

최도윤~

새나를 설레게 하는 최도윤이 표지의 주인공이 되었네요.

살아 있는 랜덤박스를 가진 아이들의 판타지 세상~

달콤한 속삭임에 속는 아이들을 위해 새나는 어떤 경험을 하게 될까~ 궁금해집니다.

차례

1화 환상의 미니 게임기

2화 돈을 부르는 행운의 핸드백

3화 최고의 레시피

4화 과자 상자의 달콤한 유혹

에필로그


제목들이 다 끌리네요.

신비한 랜덤박스의 모습과 소원들에 대한 궁금증으로 페이지를 넘겨봅니다. ^^



판타지 소설~

판타지라 하면 허무맹랑하고 사실적이지 않다고 생각했던 저의 고정관념을 깨버린 도서였어요.

1권부터 푸욱 빠졌었는데 2권은 상상 이상으로 전개되는 스토리에 더 빠져들었어요.

흔히 볼 수 있는 내용들이 판타지로 바뀌다니~

랜덤박스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이 아이들에게 맞춤형인 것 같아 더 빠진 것 같아요.

아이들 모두 이 책으로 어린이 K판타지 동화에 입문시키려고요~


보통 랜덤박스는 한 명을 대상으로 영혼을 빼앗는데 돈을 부르는 행운의 핸드백은 2명을 대상으로 하다니 생각지도 못했어요.

책 읽는 내내 어떡하지~ 어떻게 구하지~ 종종대다가 구해내는 새나의 활약에 감정이입되어 긴장과 해소를 반복했던 것 같아요.

문제를 직시하고 해결하는 스토리 전개가 아이들에게 살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어떤 형태의 랜덤박스일까 상상하고 어떻게 구할까~ 고민하며 책 읽는 내내 새나와 함께 나쁜 랜덤박스를 물리쳤답니다.

새나의 랜덤박스는 계속 쭈욱~ 이어져 나올 것 같아 책을 읽는 내내 끝나버리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점점 줄어들었어요.

다음 랜덤박스는 어떤 동화일까~ 어떤 모습일까~ 기대감을 갖게 되네요.


새나의 랜덤박스 3권도 곧 나올 것 같아 많은 기대가 됩니다.

K판타지에 입문하고자 한다면 <어린이 K판타지 동화 새나의 랜덤박스>로 시작하세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