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브르의 희귀동물 일기 - 생생체험 자연관찰 ㅣ 정브르의 일기
정브르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7월
평점 :
품절
생물인 <정브르의 희귀동물일기>가 나왔어요. ㅎ.ㅎ
생생체험 자연관찰~ <정브르의 희귀동물일기>!
브르와 함께 떠나는 호주, 미국, 인도네시아 탐험을 다녀왔네요. ^^
멋진 정브르님과 함께 희귀동물을 만나러~쇼쇼쇼쇼쇽~ ^^
차례를 통해 미리 정브르님의 탐험을 함께 어디와 누구를 만나러 가는지 알 수 있어요.
괴물 가재를 잡고 초대왕 크레이피시~ 너무나 귀여운 쿼카와 셀카 찍는 것도 너무 재밌겠어요. ^^
첫 페이지를 펴면 브르의 희귀 동물 탐구 노트가 있어요.
지구의 다양한 생물과 마다가스카르에 사는 생물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어요.
생태계 속 생물이 지구에 무려 1000만에서 3000만 종이나 산다네요.
사막여우와 북극여우~
마다가스카르는 섬으로 남부, 중부, 북부 지역의 기후가 모두 다르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다른 지역에선 보기 힘든 특이한 생물이 많고, 약 90%의 생물이 마다가스카르에서만 서식하는 고유종이라네요.
여유원숭이가 대표적인 마다가스카르의 고유종이라는데 정말 특이하게 생겼네요.
정브르의 희귀동물 일기~ 이제 본격적으로 탐험을 떠나볼까요~ ^^
브르와 함께 가재도 잡고 게도 잡고 악어도 잡았어요.
잡는 방법도 알려줘서 현장에 있진 않았지만 현장감을 느끼며 책을 읽는 내내 즐거운 탐험시간이었어요.
브린이를 위한 상식과 정브르의 생물 탐구로 많은 정보들을 습득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록 랍스터의 숫놈, 암놈 구별도 알게 되었고 항상 그림책에서 그림으로만 봤던 검은과부거미를 실제사진으로 만나서 얼마나 반가웠는지요.
어마무시한 맹독을 가진 블랙위도우(검은과부거미), 특이하게 짝짓기 후 암컷이 수컷을 잡아먹어요.
블랙위도우에게 물리면 근육통, 두통 등의 고통을 느끼고 심하면 죽음에 이르게 될 수도 있대요~ ^^
항상 웃고 있는 모습의 쿼카와 셀카 찍기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얼마나 귀여웠는지~
정브르님이 셀카를 찍으려고 무단히 노력하는 모습도 멋졌구요.
다양한 생물과 브린이를 위한 상식, 정브르의 생물 탐구로 즐거운 탐험시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다른그림찾기와 숨은그림찾기 등으로 중간중간 재미를 더했답니다.
곤충과 생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생생체험 자연관찰 정브르의 희귀동물 일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