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TV 설레고 2 - 공감 백배! MBTI 코믹 방울이TV 설레고 2
김래현 그림, 박세림 글, 방울이TV 원작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서서서 설레고~♡

1권을 보고 또 보고 계속 보는 아이들에게 설레고 2권이 출간됐음을 알리니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긴 여행을 떠나기 전날 도착한 설레고 2권.

잠 자기 전 함께 읽었어요. ^♡^

표지를 볼까요~♡

방울이TV가 요즘 핫하지요.

회전목마를 타는 방울이와 허빈~ 그리고 친구들.

다들 밝고 좋아서 더 설레이네요. ^^

방울이, 허빈, 최환, 안시우 쌤, 김소라, 김영구 그리고 설레고~

"해보다, 해보자, 후회하지 말고!"

너무나 좋은 명대사지요. ^^


MBTI로 더 잘 이해하고 알아가는 <방울이TV 공감 백배! MBTI 코믹 설레고 2>!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

총 6화의 이야기로 얼마나 설레일지~ ^^

1화 새로운 친구

2화 넌 대체 누구야?

3화 혼자는 싫어 VS 혼자가 좋아

4화 승부보다 중요한 것

5화 마음의 향하는 대로

6화 너에게만 말할게


제목들이 사랑사랑하고 설렘설렘하고요.

마음이 향하는 대로~ 너에게만 말할게~ ^^

설레고에 새로운 친구가 전학왔어요.

벌써부터 설레면 어째~ ^^

농구하는 남자아이들이 너무 설레고 방울이의 밝은 성격이 친구들에게 밝은 빛을 주며 즐거운 학창시절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이 참 이뻐요.

방울이의 마음과 빈이의 마음 그리고 또 한명의 마음은 어떻게 흘러갈까요~ ^^


아이에게 소리내어 읽어줬어요.

물론 대사도 멋들어지게~ 마구마구 설레하며 읽어줬지요.

자기 전에 꼭 읽고 싶다는 아이를 위해 읽기 시작했는데 제가 푸욱~ 빠졌었답니다.

읽다보니 금방 읽어졌어요.


설레고 1권을 읽고 아이들 모두 몇 달을 설렜다지요. ㅎ.ㅎ

2권 나와서 너무나 좋아하는 아이들.

중딩이도 읽어보라고 권했답니다. ㅎ.ㅎ

필요하잖아요~ ^^


설렐 수 있는 책을 만나서 가끔씩 설레는 것 참 좋네요.

3권도 무지무지 많이 기다릴게요. *^0^*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