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식이 3 뚜식이 3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뚜식이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뚜식이 3권이 나왔어요~

얼마전 지인분들과의 모임에서 뚜식이 1~2권을 가지고 있는 지인분을 만났는데요.

서로 너무 재미있죠~ 라며 공감을 가졌답니다.

3권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까지 ^^

뚜식이 3권이 나왔다니~ 얼른 만나야겠지요.

고양이 하늘이와 강아지 봉구~ 그리고 생일파티하는 분위기의 김뚜식과 삐~ 불어주는 김뚜순!

두 현실 남매의 상상 초월 재미난 이야기에 빠져 보시겠습니까~ ^^

등장인물에서 눈에 띄는 분이 한 분 계시지요.

재미있는 아빠의 바들바들 포즈~

뭔가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있을 것 같은 분위기라 더 설레네요.

어? 뚜순이의 친구 홍서연이의 활약이 제법 클 것 같은 예상이네요. ^^

얼른 넘겨봐야겠어요~

차례는 컷 모양으로 보기 좋게 꾸며져 있네요.

뚜식이 쇼츠툰도 꼭 챙겨보시구요.

다양한 퀴즈까지 섭렵하시면 좋겠지요.

수상한 사춘기의 이야기!

중학생 김뚜식이 사춘기가 왔나봐요.

뚜순이의 진단은 김뚜식, 사춘기 시작 같아요. 저럴 때 너무 잘해 주면 그걸 더 이용한단 말이에요~

역시 맞는 말만 하는 뚜순이.

하지만 엄마와 아빠는 다르지요.

울 중딩이가 생각이 나는 내용이었어요.

역시나 남매가 있어야 아이들이 잘 클 수 있구나 싶어요.

고딩 누나의 힘!! ^^


저는 황당툰도 좋지만 사이다툰에서의 이번 내용들이 다 맘에 듭니다.

이럴 땐 어떨까~ 어떻게 이야기가 전개될까~ 궁금 설렘으로 책을 읽었어요.

무개념 카페 빌런~ 대박이었어요.

이런 상황에서 나라면 어떻게 말할까~에 말문이 막히기도 했는데 울 정의로운 뚜순이는 막힘없이 아주 잘 풀어내더라구요.

몰래 카메라, 만우절 빌런, 민폐 강아지 주인, 싹쓸이 뷔페 빌런~ 정말 제목들과 내용들이 역시나 엄지 척!!!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사물툰!!!

제가 뚜식이로 사물툰을 처음 접했었는데요.

그 이후로 사물툰 덕분에 사물에 대한 생각이 조금 변했습니다. ^^

특히 이번 뚜식이3에선 에어컨의 휴가가 정말 마음에 와닿았어요.

우리 에어컨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좋아하는 명대사가 있지요.

뚜식이 엄마의 대사!

"왜 또 그래 왜"

"좋은 말로 할 때 그만해~! 안 그러면 혼나."

진심 너무 와닿는 말입니다.

아! 이 말이 이 뜻이지! 확실해! 맞아! 이러면서 맞장구쳤답니다. ^^


뚜식이 3권! 기대 이상으로 재미와 감동을 안겨줬네요.

그렇다면!! 4권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뚜식이보러 가즈아~ *^0^*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