뜯어먹는 초등 필수 영단어 1 - 교육부 권장 영단어와 교과서 필수 영단어 수록! 초등 뜯어먹는 영단어 1
동아영어콘텐츠연구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아출판 '뜯어먹는 초등 필수 영단어 1'교재를 만났습니다.

영단어 교재를 여러 권 학습한 아이라 너무 쉽지 않을까 살짝 고민도 됐었는데요.

교재 구성을 볼까요. ^^

표지에 다 표현되어 있네요.

대한민국 대표 영단어 시리즈, 뜯어먹는 초등 필수 영단어 1[400단어, 40일 완성]

재미있는 활동을 통한 영단어 학습, 영단어와 문장을 연계하여 학습, 단어를 잊지 않게 누적. 반복 학습, '뜯어먹는 쓰기 노트'로 영단어 학습 마무리!

날짜별 원어민 음원 듣기, 뜯어먹는 쓰기 노트, 어휘 테스트 다운로드


엄청 기대되는 문구들이 설레게 합니다.

이렇게 만들었어요!

초등학교 교과서를 분석하여 교육부 권장 영단어 800개와 교과서 필수 영단어 200개를 엄선하여 총 1,000단어를 제시했어요. (1, 2권 전체)

말하기에 필요한 초등 필수 문장 90개를 뽑아서 단어와 연계 학습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보고, 듣고, 말하고, 쓰고 언어의 4영역을 통합 활용하여 영어 사용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총 2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2권을 학습하면 총 1,000단어를 습득할 수 있다니 기대가 많이 되네요.

이 교재의 활용법도 자세히 적혀 있네요.

재미를 더했다고 했는데요. QR코드로 음원을 들으며 단어 찾기놀이도 하고 오늘 배울 단어를 큰 소리로 따라 말하며 쓰기를 한 후 테스트로 다양한 단어를 게임을 통해 학습한답니다.

오늘의 문장을 들으며 읽어서 익숙해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뜯어먹는 쓰기 노트!

이거 정말 재밌어요.

자체적으로 한 번 더 연습하고 시험치듯 단어를 작성한답니다.

하나씩 뜯어서 사용하니 새로운 재미에 빠진답니다.

며칠 지나면 단어가 가물가물하죠!

그럴 땐 한 번 더!!!

Review Test를 통해 복습하면서 한 번 더 확실히 외울 수 있어요!!

총 40일 완성이라 미리 어떤 내용을 배우는지 미리 보기 할 수 있어요.

색색별로 예쁘게 차례를 꾸며 놓았네요.

4일 학습 후 리뷰 테스트로 한 번 더!!!

진도표로 다양하게 학습진행하셔도 좋겠지요. ^^

이렇게 학습해 보세요.

1. Step 1의 QR코드를 통해 오늘의 단어를 들으면서 그림 속에서 '오늘의 단어'를 찾으세요. (2분)

2. Step 2에서 단어를 맞게 찾았는지 확인하고 큰 소리로 따라 말하세요. (3분)

3. Step 3에서 '오늘의 단어'를 쓰면서 암기하세요. (10분)

4. Test를 풀면서 단어를 확인하고 '오늘의 문장'에 단어를 넣어가면서 통째로 암기하세요. (10분)

5. 채점하고 틀린 것을 골라내어 다시 학습하세요. (5분)

총 학습 시간 : 약 30분


학습방법을 꼼꼼하게 적어두었어요.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자 본격적으로 시작~^^

뜯어먹는 초등 필수 영단어!

너무 재미있게 학습하고 있어요.

학습 스타일이 중등 학교 수업과 비슷한 모습이 보여요.

중등 올라가면 단어 시험을 수시로 보거든요.

미리 준비하는 단계라는 느낌이 들어서 더 마음이 가는 교재네요.

중고등 영단어 교재의 스테디 셀러, 뜯어먹는 시리즈의 초등판이라네요.

새로운 내용들을 많이 알게 된 교재였어요.

영단어 암기를 시작하는 초등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영단어 교재네요.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영단어 학습을 하고 싶거나 교육부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를 단계적으로 학습하고 싶은 학생 또는 말하기에 필요한 초등 필수 문장까지 함께 학습하고 싶은 학생에게 필요한 초등 필수 영단어랍니다.


공부는 재미가 들어가야지요.

공부하면서 단어 암기도 하고 복습도 하고 재미있는 게임과 함께 하니 더 즐겁게 영단어를 학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딱딱한 교재는 노!

재미있는 교재로 즐거운 영어공부 시작할 분들이라면 꼭 만나보시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