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TV 설레고 1 - 공감 백배! MBTI 코믹 방울이TV 설레고 1
김래현 그림, 박세림 글, 방울이TV 원작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방울이TV에 빠진 요즘!

<방울이TV 공감 백배! MBTI 코믹 설레고 1> 신간 소식을 듣게 되었답니다.

얼른~ 신청하여 받은 <방울이TV 공감 백배! MBTI 코믹 설레고 1>!

도착하자마자 아이들에게 인기 짱이었답니다.

초4 아이가 보고 설레었고 초2 아이가 보고 또 설레었기에 보고 또 보고~ 설레임 주의보가 펼쳐졌지요.

그렇게 소문난 설레임 맛집이 된 <방울이TV 공감 백배! MBTI 코믹 설레고 1>!

드디어 저도 펼쳐보았답니다. ㅎ.ㅎ

우와~ 설레고~ 설레고~

얼레리 꼴레리~ 설레고~

볼이 볼그레~ 설레고~

므흣~ 설레는 <방울이TV 공감 백배! MBTI 코믹 설레고 1>!

고등학교에 입학한 울 방울이의 첫사랑~이야기 궁금하네요. ^^

설레는 책을 보려고 특별히 카페를 찾았습니다.

읽는 내내 혼자서 발그레~ 볼그레~ 씨익 웃으며 읽었더랬지요.


차례

1화 처음은 언제나 두근두근!

2화 나... 왜 설레니?

3화 사랑의 라이벌?

4화 사랑 VS 우정

5화 오해와 이해 사이

6화 우정도 사랑도


궁금해요! MBTI 톡톡, 방울이의 질문, 재미로 즐기는 초간단 MBTI 테스트, 재미로 알아보는 MBTI 유형, 무료 성격유형검사 사이트까지 수록해 두었어요.


너무나도 알찬 <방울이TV 공감 백배! MBTI 코믹 설레고 1>!


이야기 속으로 빠져 보시렵니까~ ^^

"나는 네가 마음이 부지런한 아이라고 생각해."

너무나도 마음에 쏙 드는 말을 발견했어요.

마음이 부지런한 아이라니~ ^^


그림도 이쁘고 대사도 이쁜 <방울이TV 공감 백배! MBTI 코믹 설레고 1>네요. ^^

초간단! MBTI 테스트도 할 수 있고 MBTI에 대해 잘 알 수 있는 계기가 된 도서네요.

무료 성격유형검사 사이트로 자신의 MBTI를 찾아보고 유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면 더 좋겠지요.

교보문고에서 설레고 1권을 보고 얼마나 반가웠는지요.

설레고다~라고 외쳤답니다. ㅎ


설레고를 읽고 방울이TV를 더 좋아하게 된 1인입니다.

2권도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아이들과 함께 기다릴게요. *^0^*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