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언니 옷입히기 패션 트렌드 종이 인형 옐언니 옷입히기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옐언니 구성 / 서울문화사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울문화사에서 출판된 <옐언니 옷입히기 패션 트렌드 종이 인형>!

요즘 공주랑 종이 인형을 가지고 놀고 싶다는 생각을 하던 차에 좋은 신간 소식이 있어서 신청해보았어요.

이쁜 책이 우리 집에 도착~ 공주랑 오리고 만들고 세팅해서 가지고 놀았어요.


표지를 살펴볼게요. *^0^*

다섯 공주들이 촤라락~ 예쁜 옷 입고 있네요.

유튜브 구독자 264만 명, 틱톡 구독자 1,440만 명, 게임 다운로드 350만 건, 최신 유행 패션 의상이 24벌!

옐언니가 직접 코디한 패션으로 즐겁게 인형 놀이해 봐! 아핫!


공주를 키우다보니 이렇게 유명한 옐언니도 만나고 좋네요. ㅎ.ㅎ


이제 궁금하니 책 안을 봐야겠지요. *^0^*

옐언니 특별 사인까지~


종이 인형 놀이를 더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1단계 : 옐언니가 직접 체험한 <옐언니 옷입히기>게임 영상 시청!

2단계 : 옐언니의 코디 포인트와 패션 기록을 확인하고 종이 인형 놀이하기

3단계 : <옐언니 옷입히기> 게임 다운로드 후 나만의 옐언니를 만들기!


종이 인형 가지고 놀기는 처음이라 두근두근~ 설레며 가위질 시~작!!

탑로더 꾸미기 스티커도 들어 있어요~ ^^


옐언니와 패션 트렌트 체크~

사랑스러운 공주 룩, 시원상큼한 바캉스 룩, 발랄한 소풍 룩, 활동적인 스포티 룩, 화려한 아이돌 룩, 캐주얼한 스쿨 룩, 자유로운 힙합 룩, 옐언니의 드레스룸, 러블리 배경판, 바다 배경판이 들어 있어요.

드레스룸은 자주 열고 해야해서 코팅지를 활용해 빳빳하게~ 준비했구요.

종이들이 제법 두꺼워서 그냥 해도 되겠더라구요.

인형들은 칼집내는 곳에 테이프를 활용해 더 탄탄히 해줬고요. 인형들은 엄마가 오리고 옷이랑 악세사리 등은 울 공주가 오렸어요.

다 오렸으니 가지고 놀아야겠지요. *^0^*

짜잔~^^

울 공주가 공주 룩을 좋아하네요.

러블리 배경판에 짜잔~ 이쁘게 입은 사랑스런 공주를 사진 포즈 취하게 두었어요.

여신이 따로 없네요. 이뿌이뿌~ ^^

요렇게 드레스룸에 넣어서 보관!

자주 꺼내서 가지고 놀고 있어요.

요즘은 공주와 함께 집을 만들고 있어요.

인형 놀이 하고 싶다고 노랠 불렀던 공주라 너무 반가운 책이랍니다.

공주 소원 들어주게 되어서 많이 기뻐요.

저도 공주 키우다보니 이런 재미도 다시 경험해보고 너무 좋네요.

저도 공주만 할 때 인형 놀이 엄청 했었던 게 기억이 나네요.

그땐 마을을 건설했었는데요. 하하하


공주와 <옐언니 옷입히기 패션 트렌드 종이 인형>으로 즐거운 시간 보낼게요.

종이 인형이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클릭클릭~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