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컬렉션 도감 - 왕국 생활 가이드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디어~ 드디어~ <쿠키런 킹덤 컬렉션 도감: 왕국 생활 가이드>가 도착했습니다~~~~~ 꺄~~~~~

쿠키런 킹덤을 좋아하기에 갠적으로 더 좋네요. *^0^*

오자마자 사진 두둥~

표지를 살펴볼게요. ^^

용쿠와 더불어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신났네요. ㅎ.ㅎ

어떤 캐릭터들이 있을까~ 궁금궁금~

쿠키런 킹덤을 한다면~ 아니~ 시작한다면~ 꼭 한 번 읽어보고 시작하는 것이 좋겠지요. ^^

신입 쿠키를 위한 왕국 생활 가이드~

총 3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쿠키섬을 꾸미고 생산까지 볼 수 있어서 신납니다.

제1장 쿠키 이야기

제2장 몬스터 이야기

제3장 왕국이야기, 쿠키섬, 왕국의 친구들, 생산시설, 꾸미기 시설

찾아보기

쿠키런 킹덤의 모든 것~

들여다 볼 준비가 되셨다면 페이지를 넘겨봅니다~ ^^

쿠키의 이름과 스킬~ 스킨까지 보여주네요.

자주 쓰는 쿠키도 보이고 새로운 쿠키도 보여서 더 집중이 된 듯해요.

어떤 쿠키를 성장시킬지 미리 보고 시작해도 괜찮겠지요. ^^

생산시설과 만들 수 있는 생산품들을 책으로 만나다니~ 아기자기 너무 귀엽습니다.

업그레이드하는 방법과 퀘스트들도 있었다면 하는 욕심도 생기네요.

꾸미기 시설의 랜드마크들도 책으로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기자기 어떤 걸로 꾸밀까 미리 보고 설정한 후 설치하면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중간중간 쿠키들의 이야기도 읽으며 한 권의 책을 순식간에 읽었네요.

쿠키런 킹덤의 다양한 소재들로 구성된 책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 ^^

쿠키런 킹덤의 모험~ 한 번 떠나보시렵니까~ ^^


왕국 생활 가이드를 통해 차츰차츰 성장해 가는 왕국을 상상하며~


좋은 책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