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마법 금지! 3 - 거짓말을 막아라! The 스토리 7
아멜리아 모라 지음, 아나 크리스티나 산체스 그림, 김영주 옮김 / 을파소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부터마법금지3 #도서협찬

< 오늘부터 마법 금지! 3 >
ㅡ 아멜리아 모라 글
ㅡ 아나 크리스티나 산체스 그림
ㅡ 김영주 옮김
ㅡ 을파소
ㅡ 2024 . 3 . 6

살아가면서 우리들은
장난으로 거짓말을 하기도 하고
내가 하고 싶은대로 되지않을까봐...
사실대로 말하기에는 귀찮아서...
등등의 이유로 거짓말이 잘못인 걸 알면서도
한번쯤은 거짓말을 해본적이 있다.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기 위해 선의로 ,
내가 피해입지 않기 위해 악의로 ,
어쩔 수 없이 하기도 하고 의도적으로 하기도 한다.


그런데 그런 거짓말을 아예 못하게 하는 마법이 있다면?

활발하고 생기가 넘치지만 성격이 급하고
참을성도 없는 첫째 아키라
정직하고 온화하며 성실하고 머리가 좋은 둘째 나오키
단순하고 해맑지만 거짓말을 자주하는 셋째 히로


히로가 자꾸 거짓말을 하기에 화가 난 나오키

히로가 더이상 거짓말을 하지 못하게
히로 몰래 뒤에서 마법을 부린 나오키덕에
히로는 거짓말을 할 때마다 등에서
거짓말 몬스터가 나오게 되는데...

재미로 , 사고로 자꾸 늘어나는 몬스터들

엄청 많아진 거짓말 몬스터들을 다 잡아서
본래대로 돌려놓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과연 셋이서 마법을 쓰는지 감시하려는
마법 감독관의 눈을 피해서
거짓말 몬스터를 잘 해결할 수 있을까?

히로의 입장에서 말하는 것처럼 쓰여진 책으로
나의 옆에서 이야기하는 것처럼 느껴져서
친근감있게 , 재미있게 읽을 수 있고
빠른 전개라 흥미진진하게 앉은 자리에서 읽을 수 있었다.

거짓말을 하면 어떻게 되는지 ,
힘들고 복잡한 문제가 생겼을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이가 느낄 수 있는 책.

벌써 3권이 나온거라 1 , 2 권을
꼭 읽어보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아이들

4권이 , 5권이 기다려진다.
🎉

본 리뷰는 아울북&을파소에서 이벤트로 도서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소중한 책 선물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