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서평

< 오늘도 냠냠냠 2 >
ㅡ 서울 , 경기의 정겨운 맛집들
ㅡ 조경규 글 , 그림
ㅡ 방현선 사진
ㅡ 송송책방
ㅡ 2023 . 3 . 23


우리가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 의 , 식 , 주 "

그 중 에 " 식 "

나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것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해진다.

집에서 만들어 먹는 음식도 좋지만 집 근처 맛집에서 먹는 음식도 좋아한다.

코로나덕에 외식을 잘 하지 못했기에 요즘 외식을 종종 하게 되는데 무얼 먹을까 많은 고민을 하기도 하고 내가 꼭 가보고 싶다고 적어둔 맛집 리스트에서 고르기도 한다.

그런데 내가 생각했던 맛집 리스트에 추가할 식당이 늘었다.

바로 오늘도 냠냠냠2 의 조경규 작가님께서 친구나 가족들과 가신 단골 맛집 소개의 책 덕분이다.

이 책에는 서울 , 경기의 정겨운 맛집들 여러 곳을 실 사진과 함께 소개해주고 있다. 식당에서의 친구나 가족들과의 경험담을 함께 이야기해주고 있는데 따뜻함과 사랑이 느껴지면서 꼭 가보고픈 마음도 들고 방현선 작가님의 실 사진덕에 군침이 돌며 배가 고파지기까지 한다는 것은 안비밀~~🤣


음식에는 추억도 같이 들어있다.
누구와 어디에서 무엇을 어떻게 먹었는지 시간이 흘러도 그 음식의 맛과 식당의 분위기, 그때의 내 느낌까지 남는다.

오랫동안 그 자리에서 변함없는 맛과 분위기를 지켜오고 있는 문득 문득 생각나는 맛집 식당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또 하나의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는건 어떨까?

이 책은 송송책방에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