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뜰TV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1 - 서울 투어 잠뜰TV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1
김강현 지음, 유희석 그림 / 서울문화사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읽은 책의 제목은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1 편, 서울투어> 입니다.



오우.. 얼마전에 초통령 도티 나희선 님에 대한 책을 읽었었는데..

도티의 짝꿍(?) 잠뜰TV에서 나온 책이군요.

잠뜰TV의 동네 투어 코믹북 시리즈라고 합니다.

첫번째 이야기구요, 우리나라의 수도, 서울로 시작하네요^^

서울 투어 제목답게 맨 앞에 서울 관광 지도도 잘 나와있네요.

그럼 함께 서울 투어 떠나볼까요~! Move Move Move~!!!

이야기의 배경은 저 머나먼 무지개 너머의 하늘위에 있는 마법 도시 '픽셀 시티' 입니다.

평화롭고 아름답기만 한 그곳이 갑자기 붕괴 현상이 일어나요.

원인이 픽셀 시티와 쌍둥이인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이상 현상때문이란 걸 알게되어

마법회의소에서는 이 일을 해결하기 위해 픽셀 월드의 다섯 영웅들을 찾으러 정령인 필셀 라이언을 지구로 내려보게 됩니다. 다섯 영웅들은 그 옛날 지구로 내려가서 그곳에서 살고 있었거든요.

용맹한 픽셀 라이언은 픽셀리 영웅들을 모두 무사히 찾아 대혼란을 막기 위한 막중한 임무를 맡길 수 있을까요..

영웅들을 찾아 나선길에 뜻하지 않게(?) 서울투어까지 하게 되는 라이언= 네모냥입니다 ㅎㅎ

이제 전 세계에서도 대도시로 손꼽히는 서울을 제대로 구경하게 되는데요^^

(참고로 서울은 1394년 조선의 새 도읍지가 된 이후로 600년이상 수도로 중심지 역할을 하며 발전해왔답니다)

여의도 윤중로의 흩날리는 벚꽃도 보고..와우..

경복국의 정문인 광화문을 통과하고.. 우리나라의 대표적 신석기 유적지인 암사동 선사유적기도 가고..

물고기가 유유히 헤엄쳐다니는 청계천 일대와 DDP(아시나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입니다^^), 인사동 거리,

한강의 명물 반포대교의 달빛 무지개 분수와 서울 스카이 타워의 123층 전망대까지..화려한 야경도 펼쳐지지요.

픽셀리 영웅들을 찾아나서는 스토리 자체도 흥미진진하고

서울의 명소들을 보는 재미도 있고..

만화 중간중간 사다리 타기와 그림속에 숨은 공룡과 옛 유물들을 찾아보는 숨은 그림찾기 까지..

즐거움 가득한 독서가 되었습니다.

초등학교 어린이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네모냥과 함께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를 찾아 신나는 모험을 떠나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