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에르의 처음 프랑스어 - 프랑스어 찐 왕초보를 위한 100일 완성 프로젝트
노민주(주미에르)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본 포스팅은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완전 왕초보는 안됩니다. 아베쎄떼~~~~는 하고 시작하셔야 해요.라고 처음에는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주미에르의 처음 프랑스어>는 그런 의도로 만들어진 교재가 아니라고 합니다.

문법과 알파벳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써먹을 수 있는 가벼운 회화를 통해 프랑스어를 자연스럽게 접근시키는 것이 목적이라고 해요.

우리가 태어나서 모국어를 배울 때 자음, 모음을 배운 후 말을 하는 것이 아닌 것처럼 말이죠.

이것을 알고 시작한다면 교재를 펼친 순간 당황하지 않겠죠~!

#프랑스어입문, #프랑스어첫걸음 을 <주미에르의 처음 프랑스어>로 시작해 봅니다.

프랑스어 찐 왕초보를 위한 100일 완성 프로젝트

<주미에르의 처음 프랑스어>의 구성은 이렇습니다.

warm-up, 발음과 필수 회화, 명사, 관사, be 동사와 être, 형용사, 숫자, 지시사와 소유사, 기본 동사 avoir, 다양한 방식의 동사들 등 Unité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 과에서는 오늘의 체크포인트로 배우게 될 내용을 확인하고 시작합니다.

학습 내용을 알기 쉽게 기초부터 알려주며 다양한 예문을 통해 재미있게 학습합니다.

부담스럽지 않게 짧은 회화를 보며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연습을 하며 원어민 MP3를 들으며 발음과 억양까지 익힙니다.

마무리로 간단한 퀴즈를 풀며 실력을 다집니다.

각 Unité이 끝난 후에는 종합 연습문제를 풀며 실력을 점검해 보고 원어민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초 회화를 말하기 트레이닝 무료 동영상으로 배워봅니다.

원어민 mp3, 말하기 트레이닝 무료 동영상은 교재에 있는 QR로,

특별한 혜택으로 원어민 mp3, #프랑스어 기초 단어 PDF와 프랑스어 동사 변화표 PDF, 하루 1장 쓰기 노트 PDF를 시원스쿨 프랑스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찐 왕초보를 위한 처음 프랑스어!

알파벳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쉽게 접할 수 있는 단어와 회화로 시작해 보는 <주미에르의 처음 프랑스어>

회화 속에 있는 발음과 문법을 효과적으로 배우며 프랑스어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욕심부리지 않고 하루에 한 과만 배워보고 mp3를 들으며 귀에도 익숙함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국어에 있어서 귀가 뜨이는 것도 무시할 수 없으니깐요.

매번 시작하면서도 나아가지 못했던 #프랑스어독학. 이제서야 앞으로 나아가는 것 같아 안도감이 드네요.

프랑스어를 배우고 싶지만 막막했던 분, #프랑스어초보 딱지를 떼고 싶은 분,

<주미에르의 처음 프랑스어>를 통해서 #기초프랑스어를 배워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