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수집가 2 - 백색 공포를 찾아라 고래동화마을 15
김희철 지음, 홍그림 그림 / 고래가숨쉬는도서관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포 수집가 1 얼굴 없는 천사를 찾아라>를 읽은 지가 얼마 전이었는데 벌써 2권이라니요~~`

너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유아도서, 어린이 도서, 초등 도서가 다양하게 출간되는 고래가숨쉬는도서관의 신간 <공포 수집가>의 두 번째 이야기 백색 공포를 찾아라.

이번 도서 표지도 으스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입니다. 거울에 비친 두 아이의 모습.

두 번째 이야기 <공포 수집가 2 백색 공포를 찾아라>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까요?

발품을 하며 글쓰기를 추구한다는 글쓴이 김희철, 이름처럼 그림을 그리며 산다는 그린이 홍그림의 <공포 수집가 2 백색 공포를 찾아라>을 소개해 봅니다.

나, 공포 크리에이터 이여름

구독자들이 원한다면 그곳이 어디든 가야만 한다!

무서리 방송국 채널을 운영하며 공포를 주제로 방송을 하고 있는 공포 방송국의 크리에이터 여름이.

얼굴 없는 천사가 나온다는 소문의 천년송 언덕에서 화상을 입은 오로지를 만나며 자신의 공포와 마주하며 자신의 모습을 뒤돌아 보았었던 첫 번째 이야기.

무섭고 아름다운 지리산 복사골에 혼불이 나타났다는 정보에 여름이는 공포 원정대와 함께 복사골로 향한다.

공포 크리에이터라고 해도 무서운 것은 무서운 법. 두려움을 안고 촬영을 하던 중 여름이의 카메라에 의문의 그림자가 찍힌다.

자꾸 나타나는 의문의 그림자로 점점 무서워지는 와중에 로지는 수상한 행동까지 보이고 으스스한 분위기의 입구가 보이지 않는 동굴이 발견되는데....

과연 여름이는 복사골에 나타난 혼불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까?





구독자가 원한다면 어디든 간다는 철칙을 가지고 있는 여름이.

화상으로 얼굴을 가리고 다니는 이유로 얼굴 없는 천사로 소문이 나있는 오로지.

말장난을 좋아하고 큰소리만 뻥뻥 치는 여름이의 동생 겨울이.

지리산의 의문의 그림자 투명 인간 등 흥미로운 등장인물들이 가득하다.

공포에 휩싸이면서도 공포를 이겨내는 굳센 마음의 싹을 피워내는 여름이의 성장 스토리 <공포 수집가>

얼굴 없는 천사 오로지의 비밀과 의문의 그림자의 정체의 궁금증이 흥미롭게 다가오는 공포 수집가의 완결판 <공포 수집가 2 백색 공포를 찾아라>를 추천해 봅니다~~






※ 본 포스팅은 북카페 책과 콩나무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