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과자세계 스위트성
차민주 지음 / 비밀신서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과자라고 한다면 단연코 아이들이죠. 달콤으로 시작해서 맛스러운 과자들을 좋아하지 않을 아이들이 없을 테죠.

비밀신서출판사에서 출간된 차민주작가님의 <신비한 과자세계 스위트성>은 바로 과자라는 소재로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동화 속에서 보여주는 신비로운 과자세계는 어떨까요? 도서 표지만 보아도 달콤한 과자들이 가득할 것만 같습니다.

달콤한 세계를 맘껏 느껴볼 수 있는 <신비한 과자세계 스위트성>을 소개합니다.

실종된 할아버지를 찾아 떠난

신비한 과자세계로의 모험

맛의 감각으로 최고의 요정을 임금으로 뽑는 스위트성.

달콤한 맛과 고소한 맛을 추구하는 미남 요정 리온과 매운맛과 신맛을 추구하는 빨간 머리 미녀 요정 칼리의 대결이 이루어지고 다수의 표로 리온이 승리하지만 칼리를 패배를 인정하지 않고 반발하다 힘을 잃게 된다. 화려한 맛의 세계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었던 리온이었지만 칼리의 무기인 레드 스틱으로 맛의 세계를 만들어보려고 다짐을 한다.

교통사고로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할아버지와 살았던 소연은 할아버지가 파란 모자에 하얀 코트를 입은 요정에게 납치가 된 후 작은엄마와 작은아빠 부부와 함께 살게 되었다. 부부 변호사로 일하는 작은 엄마와 아빠는 매운 바쁜 생활로 소연은 혼자 지내는 날이 많았고 늦은 밤 두 사람의 다툼 소리에 힘든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다.

소연의 단짝 친구 재인. 맛있는 것을 나누길 좋아하는 티루, 이소연과 1등을 다투는 모범생 단.

소연은 친구들과 함께 할아버지를 찾아 스위트성을 찾아 떠난다.

신비한 과자들이 가득한 스위트성에 도착한 네 사람. 여러 요정을 만남을 이어오다 할아버지를 찾아내지만 어려운 난관에 부딪친다.

인간세계로 돌아가기 위해선 요정 임금이 만족할 만한 과자를 만들어 한다는데...

과연. 소연과 친구들은 임금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할아버지를 인간세계로 다시 돌려놓을 수 있을까?




상상한 맛은 모두 가능해!

“아냐. 모든 꿈을 당장 이룰 수는 없잖아. 꿈을 기억하기만 하면 언젠가 꼭 앞면으로 올 거야. 꿈의 조각들도 너를 잊지 않을 거야.”

“아이들은 상상력이 뛰어나잖아요? 임금님께 감동을 줄 새로운 맛을 만들어 낼 것 같은 확신이 들어요. 한번 기회를 주시면 어떨까요?”

책 속에서.

미각이 지배하는 세계에서 아이들이 만난 맛있는 과자들과 기발한 사건들.

<신비한 과자세계 스위트성>은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달콤이 가득한 스위트성에서 아픔을 가진 친구들이 희망과 꿈을 찾아가는 아름다운 이야기가 담긴 도서이다.






고학년이 읽으면 좋을 만한 <신비한 과자세계 스위트성>

처음 도서를 받았을 때 페이지 수를 보고 깜짝 놀랐더랬지요. 생각보다 두꺼워서요.

아이들이 도서의 두께를 보고 놀라실 수도 있어요. 글밥이 많은 책을 어려워하지 않는 아이라면 충분히 읽어도 좋을 듯합니다.

흥미 있는 스토리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가득해서 눈의 즐거움도 주고 있습니다.

달콤한 과자를 좋아하고 흥미로운 모험 이야기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추천합니다.




※ 본 포스팅은 북카페 책과 콩나무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