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 Grown Ups - 드라마 <나의 아저씨> 세상의 모든 이지안을 위한 그림책 노래를 그리다 2
서동성.이치훈 작사, 곽수진 그림 / 언제나북스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라마 <나의 아저씨>

어느새 어른이 된 '세상의 모든 이지안'을 위한 그림책

아이유와 이선균이 주연한 <나의 아저씨>. 입소문이 진즉부터 났었고 봐야지 하면서 계속 두고 보지 못했던 드라마다.

많은 사람들의 추천을 받았었고 인생 드라마로 많이 꼽기도 했었는데 2018년에 방영이 되었음에도 아직까지 시청자들의 입에서 오르락내리락하고 있다. 바쁘다는 핑계로 다른 것들에 밀려서 계속 미루다 보지도 못한 상태였는데 결국 보기도 전에 관련 도서를 만나버렸다.

장나라, 백지영 등 유명한 아티스트들과 프로듀싱을 작업한 작사가 서동성과 이치훈의 서정적인 가사와 볼로냐 대상 수상 작가 곽수진의 감성적인 그림이 더해져 독자들을 위로해 주는 <어른>

<어른>은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메인 테마곡의 제목이다.

아이유가 연기한 이지안의 테마곡으로 알려져 있는 <어른>의 노랫말과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담긴 어른들의 동화 그림책이다.





지안, 편안함에 이르렀는가?

네.

서로를 이해하고 치유해가며 어느새 어른이 된 '세상 모든 이지안'들에게 보내는 어른들을 위한 판타지 동화 <어른_Grown Ups>

위로와 치유가 되는 서정적인 가사 말에 맞게 감성적인 그림으로 보여주고 있어서 어른이 흘쩍 넘어버린 나 자신도 위로가 되는 느낌을 받는다.

진정한 어른이 되기 위해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어른_Grown Ups>의 매력을 전해주고 싶다.

<어른_Grown Ups>을 통해 위로를 받고 작은 온기를 느끼고 싶다면 읽어보면 좋을 듯 싶다. 그리고 추천과 응원도 해본다.

또 세월이 흐른 지금 떠올려봅니다.

당신의 성장통은 어떠셨나요?






눈을 감아보면 내게 보이는 내 모습

지치지 말고 잠시 멈추라고

정신없이 한참을 뛰었던 걸까

이제는 너무 멀어진 꿈들

어떤 날,

어떤떤 시간,

어떤 곳에서,

나의 작은 세상은 웃어줄까

가사 속에서.

더 이상 미룰 수가 없게 되어버렸다.

이번주 주말은 <나의 아저씨> 드라마 정주행이다.





※ 본 포스팅은 북카페 책과 콩나무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