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꼴찌 마녀 밀드레드 3 - 개구리 마법사 구출 작전 ㅣ 책 읽는 샤미 6
질 머피 지음, 민지현 옮김 / 이지북 / 2021년 8월
평점 :

전 세계 소녀들의 필독서, 최고의 어린이 판타지 고전
<The Worst Witch> 정식 한국어판!
<꼴찌 마녀 밀드레드>의 원작 <The Worst Witch>는 출간과 동시에 큰 인기를 누린 어린이 판타지 고전 동화입니다.
40년이나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전 세계 어린아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꼴찌 마녀 밀드레드>의 두 번째 이야기 <시끌벅적 운동회 대소동>를 읽고 나니 더 푹 빠져버린 아이들, 세 번째 이야기 <꼴찌 마녀 밀드레드:개구리 마법사 구출 작전>을 기다림 없이 읽게 되어서 참 다행입니다.
세 번째 이야기에선 어떤 스토리가 있을까요? 읽어봅시다.^^
선배가 된 밀드레드, 신입생을 놀려줄 생각에 과장된 조언을 하고 후배를 울려버린다. 하필이면 밀드레드와 사이가 좋지 않은 에셀의 동생이었던 것.
에셀은 자신의 동생을 울려버린 밀드레드를 혼내주기 위해 마녀의 법을 어기며 밀드레드를 개구리로 변신시켜 버린다.
개구리가 되어버린 밀드레드는 연못에서 개구리 마법사 알제르논을 만나게 되는데....
약속된 규칙을 어긴 에셀, 밀드레드를 알아봐 주지 못하는 하드브룸 선생님, 개구리 마법에 걸려 인간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있는 알제르논, 아슬아슬한 상황 속에서 거짓된 행동을 하지 않는 호기심 많은 밀드레드, 위기에 둘러싸여 있는 밀드레드는 친구 모드와 에니드와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과연 밀드레드와 알제르논은 사람으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멋진 2학년 건배가 된 밀드레드!
과연 1년 전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이번 학기를 보낼 수 있을까요?
일러스트와 함께 글을 읽으며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꼴찌 마녀 밀드레드>
<꼴찌 마녀 밀드레드:시끌벅적 운동회 대소동>에서는 마법 학교, 뾰족 모자, 검은 얼룩 고양이, 하늘을 타는 빗자루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흥미로운 주제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진실된 용기와 통쾌함, 마법의 신비로움과 다양한 마법 소재들이 등장하는 마법 판타지물 <꼴찌 마녀 밀드레드>
마녀 학교에서 일어나는 밀드레드의 좌충우돌 마법 이야기는 어린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들도 함께 푸욱 빠져서 볼 수 있는 판타지 도서입니다.
사고와 실수가 끊일 날이 없는 밀드레드의 네 번째 이야기를 기다려봅니다.
※ 본 포스팅은 북카페 책과 콩나무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