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꼴찌 마녀 밀드레드 1 - 못 말리는 빗자루 소동 ㅣ 책 읽는 샤미 4
질 머피 지음, 민지현 옮김 / 이지북 / 2021년 7월
평점 :

전 세계 소녀들의 필독서, 최고의 어린이 판타지 고전
<The Worst Witch> 정식 한국어판!
<꼴찌 마녀 밀드레드>의 원작 <The Worst Witch>는 출간과 동시에 큰 인기를 누린 어린이 판타지 고전 동화입니다.
영국의 초대형 베스트셀러로 핫하고 넷플릭스 어린이 드라마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꼴찌 마녀 밀드레드>가 드디어 이지북에서 도서로 출간되었습니다. 드라마가 아닌 도서에는 어떤 매력을 느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마녀가 아닌 주인공 밀드레드가 어쩌다가 캐클 마법학교에 가게 됩니다.
말썽꾸러기 밀드레드는 하려는 일마다 순조롭게 지나가는 일은 없죠.
엉뚱 발랄, 사고뭉치 밀드레드가 가는 곳에는 항상 사건 사고가 일어나며 그녀의 좌충우돌 마녀 학교생활을 하게 됩니다.
당연히 순탄하지만은 않은 마법 기숙사 생활, 성적은 당연히 꼴찌, 밀드레드를 기다리는 예기치 않은 상황과 부딪히며 현실을 헤쳐나갑니다.
늘 선생님에게 혼나기만 하고 말썽만 부리는 밀드레드가 위험에 빠진 마법학교를 구하는 대단한 사건도 일어납니다.
성장해나가는 밀드레드는 어떤 모험을 하게 될까요?

마법 학교, 뾰족 모자, 검은 얼룩 고양이, 하늘을 타는 빗자루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흥미로운 주제로 이야기는 흘러갑니다.
진실된 용기와 통쾌함, 마법의 신비로움과 다양한 마법 소재들이 등장하는 마법 판타지물 <꼴찌 마녀 밀드레드>
드라마에선 눈으로 보는 매력이 있지만 도서 <꼴찌 마녀 밀드레드>에서는 귀여운 일러스트가 대신합니다.
일러스트와 함께 글을 읽으며 상상력을 키울 아이들을 볼 수 있겠지요.^^
마녀 학교에서 일어나는 밀드레드의 좌충우돌 마법 이야기는 어린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들도 함께 푸욱 빠져서 볼 수 있는 판타지 도서입니다.
※ 본 포스팅은 북카페 책과 콩나무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