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재혼황후 2
알파타르트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19년 12월
평점 :

두 달 전에 <재혼황후 1>을 읽고 언제쯤 <재혼황후 2>를 읽어볼 수 있을려나... 했는데...
드디어 <재혼황후>가 내 손에... 너무 궁금했습니다... 사랑의 묘약이 누구에게 쓰일지...
이힛.. 확인해보러 갑니다~~~
소비에슈의 손끝이 닿는 순간, 카프멘 대공이 혀 짧은 소리를 내며 눈을 감았다.
...중략...
눈을 뜬 카프멘 대공이, 눈물을 글썽이며 소비에슈를 바라보고 있었던 것이다.
사랑의 묘약을 마신 카프멘대공, 그의 상대는 갑자기 방으로 들어온 에비에슈가 아님 황후 나비에였다.
해약제를 먹었지만 좀처럼 효능이 사라지질 않고 가슴은 약을 먹어서라고 이해는 하지만 눈빛은 그녀에게로만 향한다.
하인리 왕자는 형의 위독한 소식에 자신의 왕국으로 떠나고 자신을 위해 목숨까지 바치려고 했던 랑드레 자작을 따라 투아니아 공작 부인까지 라나비에의 곁을 떠나게 된다. 그리고 감정을 다스리지 못한 실책으로 공들인 것들이 무너지고 동대제국을 떠나기로 하는 카프멘 대공까지 세 사람이 떠나고 마음이 허하던 그 때 나비에를 끔찍이도 아끼는 오빠 코샤르가 돌아온다.
혼을 내주려다 오히려 라스타에게 한방 먹은 코샤르는 친구 파르앙 후작과 라스타를 끌어내리기 위해 열심히도 움직인다.
서왕국의 왕이자 하인리의 형인 워턴 3세는 하인리에게 좋은 여자를 찾아 결혼을 하라는 것과 형수를 보호해달라는 마지막 말을 남기며 세상을 떠난다.
왕의 대관식에 왔으면 했던 나비에는 바쁜 일정으로 오지 못한다는 연락을 받고 그리워만 하는 하인리는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여러 영애들을 만나보지만 좀처럼 맘이 가질 않는다. 오직 나비에만을 떠올리는데..
나비에를 곁에 두기 위해 뭔가 위험한 계획을 진행하려고 하는 하인리와 에르기 공작, 동대제국에 있을 때 하인리의 부름으로 왔던 에르기 공작은 라스타의 곁에서 동무도 되어주고 그녀의 곁에만 있었던 것이 이상하기도 했다. 첩자를 심어 둔 것일까?
에르기 공작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한 편 로테슈 백작은 집을 구하기 위해, 하인을 부리기 위해, 라스타에게 돈을 요구하고 결국 안의 아비이자 그녀의 전 연인 알렌과 딸 르베티까지 불러들인다. 이 모든 상황을 들어주고 있는 것을 보면 노예라는 것 말고도 다른 이유가 있을 거라는 의혹에 라스타의 뒷조사를 하게 된다.
라스타는 피곤하다. 밥 먹듯이 협박을 하며 돈을 뜯어가는 로테슈, 동생을 끔찍이 생각하는 코샤르의 적대시, 줄 곳 사이가 좋지 않았던 나베에의 왕팬 르베티, 어떻게 하면 나비에를 끌어내릴 수 있을까?라는 마음만 가득한 그녀는 마음 편할 날이 없다.
하인리의 위험한 계획, 동생 바라기인 코샤르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그의 행동력과 추진력, 라스타의 여우짓, 로테슈백작의 밑도 끝도 없는 협박과 깃털 같은 입의 무게, 밝히고 싶지 않는 알렌과 르베티, 새대가리족의 존재, 에비에슈와 나비에의 이혼으로 가장한 1년 프로젝트 황후 교체, 하인리의 고백과 나비에의 청혼 등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가득 담겨있다.
마지막 퀸과 퀸과의 재회~~~
이~~~ 여기 끝이 나다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