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티커 아트북 : 세계의 조각 - 손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 북 ㅣ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10
싸이프레스 액티비티북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21년 1월
평점 :

<스티커 아트북>의 시리즈 열 번째 아트북 <세계의 조각>편
집콕템으로 핫한 스티커 아트북.
스티커라고 해서 아이들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스티커 아트북>은 조각조각 나누어져 있어서 어른들도 재미나게 붙이면 놀이할 수 있는 스티커북입니다.
<스티커 아트북>은 도안북과 스티커북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스티커북에 적혀있는 번호와 바탕지에 있는 번호를 맞게 붙이면 되고 나누어져 있는 조각들이 많은 편이어서 집중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번호를 순서대로 붙여주다보면 어느새 시간은 훌쩍~~
완성이 되어가는 조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겐 집중력과 관찰력, 표현력이 쑥쑥 향상 되는 스티커 붙이기.
집콕 생활로 지쳐가는 지금 시기에 재미난 일상을 만들어 주는 <스티커 아트북>입니다.
도구도 필요없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고 색깔이나 그림을 그릴 고민없이 번호에 맞게만 붙이면 완성이 되는 조각상~
9살 딸 아이가 제가 시작하기도 전에 벌써 시작해 버렸네요..
주말에 아이와 함께 즐겨보려고 합니다.

<스티커 아트북>에는 로댕의 <생각하는 사람>, 에드가 드가의 <14세의 어린 무용수>, 여신 <사모트라케의 니케>, 그리스 로마 신화의 <아폴론과 다프네> 등 열 가지의 다양한 조각상이 담겨 있습니다.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 모두를 사로잡는 <스티커 아트북>을 만나볼까요~~~
세계의 조각편은 열 번째. 고양이, 강아지, 아쿠아리움, 악기, 명화, 랜드마크 등 다양한 테마로 시리즈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번외버전이라고 해야할까요?
뉴 클래식 버전으로 오래동안 사랑받고 있는 명작 <빨강 머리 앤>, <플란다스의 개>, <키다리 아저씨>의 감성과 감동을 담은 아트북도 출간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감성 일러스트의 뉴 클래식도 탐이 나네요.
본 포스팅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