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37 : 오슬로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37
송도수 지음,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 어드벤처 37 오슬로,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서울문화사>



아이들이 좋아하는 쿠키런 어드벤처 시리즈로 서른일곱번째 신나는 세계여행지 오슬로편이 나왔습니다.

우와...벌써 서른일곱번째라니... 대단하네요.


유럽의 도시 런던으로 시작으로 베이징, 파리, 뉴욕, 로마, 아테네, 비엔나, 워싱턴D.C, 베를린, 마드리드 등등 시리즈를 보니 대한민국은 서울과 부산편, 평양까지 시리즈가 엄청 다양하네요.

제가 처음으로 만나본 노르웨이의 오슬로편입니다.


서울문화사에서 출판한 〈쿠키런 어드벤처〉는 세계 여러 나라들에 대한 상식과 여행지 정보를 쿠키런 캐릭터로 재미나게 알려줍니다. 쿠키들과 함께하는 노르웨이 오슬로로 떠나 보려고 합니다.


어둠의 세계에 마물들이 들끓고 쿠키친구들의 능력으로 이야기는 진행됩니다.

시리즈인 만큼 살짝쿵은 내용이 이어지는 듯해요. 1편부터 봐야 하는가 봐요....


각 여행지에서 쿠키런 캐릭터들과의 만남

바이킹 박물관에서의 바이킹 주술사, 노르웨이 왕궁의 하인 버블, 비겔란 조각 공원의 석류 무녀, 아케르 브뤼게의 꽃을가꾸는 쿠키, 아케르스후스 요새의 당근 농장 쿠키, 마지막으로 오슬로 국립 미술관에서 어둠의 요정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학습만화 <쿠키런 어드벤처>의 캐릭터 쿠키런들과 함께 실제로 여행을 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이것입니다. 만화 곳곳에 나오는 실사 이미지로 간적접으로 체험도 하고 그곳에 대한 다양한 설명을 들으며 노르웨이 오슬로에 매력을 책 한권으로 재미와 정보를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학습만화 <쿠키런 어드벤처>를 읽다 보면 책 아랫부분에 재미난 요소들도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OX 퀴즈로 문제 푸는 맛도 살리고 오슬로에 대한 상식과 지식을 쑤욱 올리는 것도 이 책에 대한 매력이네요.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던 노르웨이의 오슬로편

다른 편도 봐야겠다는 맘이 절로 생기네요..


아이들도 벌써부터 주문을 하라고 난리입니다.. 시리즈를 전부 모으려면 갈 길이 먼데 말이죠...

에효~~~


1편 런던편부터 두 번째 도전을 시작해볼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