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 인칭 대명사,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1
이시원 지음, 이태영 그림, 박시연 글, 시원스쿨 기획 / 아울북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0년 아울북 X 시원스쿨닷컴의 특급 콜라보



아이들 영어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영어를 어떻게 하면 재미있고 손쉽게 노출시켜줄 수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아이들에게 흥미와 재미로 다가갈 수 있는건 역쉬..만화겠죠..

이럴때 좋은 소식이 들려야겠죠^^

어린이 출판사로 유명한 아울북에서 시원스쿨닷컴의 메인강사임과 동시에 대표인 이시원 선생님과 함께 만든 영어 학습만화 <이시원의 영어대모험>가 탄생했습니다.

그동안 도서를 구입할때 고려했던 부분은 관심분야에 맞게 구입을 하지 굳이 출판사를 보고 구입하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아울북이는 출판사도 생소했죠.. 


어린이 출판사 아울북은 마법천자문, 그리스 로마 신화, 고고 카카오프렌즈로 유명한 곳이 였습니다.

한두권 가지고 있었던게 아닌데 왜 그동안 몰랐을까요??


살짝 부끄럼 한덩이가 생기네요..



<이시원의 영어대모험>의 내용과 구성을 알려드릴께요.


만화 속 캐릭터로 변한 시원쌤!!

영어 실력은 특급. 개성도 특급..아주 굳~~인 특급비밀요원임과 동시에 예스어학원의 영어선생님입니다. 신입생 세명에게 영어를 가르치게 되었고 갑자기 칠판에 쓰여진 영단어들이 사라져 버립니다. 위기에 처한 405 유니버스를 구하는 시원쌤의 재미있는 모험이야기와 기본 영어 콘텐츠의 가득 담은 이시원쌤의 인칭대명사에 관한 노하우가 가득 담겨져 있어요,,

초등학생이 필수로 알아야 할 영단어 30개와 핵심문법 3가지, 말문을 열어주는 단어 연결법, 만화 속 대사를 영어로 말하기, 영어에 대한 배경지식을 심어 주는 이야기까지 다양한 인칭대명사에 대한 학습법이 나와있습니다.

<이시원의 영어대모험>를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한 학습 과정을 보니 아주 맘이 든든합니다.


이 책에 장점이 있다면 이시원 선생님의 강의와 원어민 발음 듣기를 QR코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고 영단어를 더욱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캐릭터 일러스트가 그려있는 딱지가 수록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겠죠..


평소 영어를 어려워 하던 아이들이 만화를 통해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어린이 출판사 아울북과 시원스쿨 이시원선생님의 성공적인 콜라보인것 같습니다. 이번 편은 인칭대명사였지만 다음 편은 어떤 편일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