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 101개의 칫솔을 찾아라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101개
하이라이츠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Highlights

*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 칫솔을 찾아라!

* 양말을 찾아라!

*  아라미키즈

 

 

 

 


오메~ 오메~

완전 사랑스러운 책이닷!!

우리 아이들은 아가때부터 색칠공부를 디기디기 싫어했다.

하지만 숨은그림찾기, 미로찾기, 퍼즐맞추기는 완전 좋아했다.

초보엄마 때는 좋은 종이로 된 무지하게 좋은 종이로 된 것을 구입했었는데...

한 번 쓰윽 그으면 끝나는 것을....

그래서 연필로 하고 지워보기도 하고...

또는 A4는 막 사가지구 프린트를 해 주기도 했는데...

모두 무리가 있었다.

그.

러.

던.

어느날 하늘에서 내려오는 빛줄기와도 같은 아라미키즈!!!

나는 마음이 복잡하거나 속상한 일이 있을 때 십자수를 하거나 프랑스 자수 같은 것을 했다.

이런 걸 보면 우리 아이들은 엄마를 닮은 것이 확실하다.

ㅋㅋ

이번 아라미키즈의 양말과 칫솔 찾기는 집에 오자마자 인기폭발!

 

 

 


중딩 오빠야들도 학원 가면서

"하나만 하고 갈께~!!!!"

 

 

 

 


막내는 오다가다 하나씩.

이러다가는 책이 곧 없어질 것 같았다.

현재까지는 거실 책상에 안전하게 있지만 누군가 학원으로 학교로 들고 가면 곤란해질 것 같았다.

"엄마가 보는 데서 하나씩만 더 해서 블로그에 올리고 마음대로 가져가."

"진짜? 그래도 되는거야?"

"그게 더 안전할 것 같아. 너희들도 맘 편하게 하고."

그래서 안전하게 건진 것이 양말미로를 비롯해서 몇 컷.

 

 

 

 


강도가 높은 실외활동으로 스트레스를 풀기도 하지만~

책상에서 이렇게 가끔 반짝 집중하는 것도 나름 괜찮은 것 같다.

 

 

 

 


우리 집 아이들은 모두 10대다.

이 아이들이 집에서 옹기종기 앉아 이런 그림놀이를 하고 있다고 상상해보면,,,

'몸만 컸지 아직은 애다.'

 

 

 

 


어떤 숨은 그림이건 양말 책에는 반드시 양말이 있고,

어떤 숨은 그림이건 칫솔 책에는 반드시 칫솔이 있다.

책읽기에 지친 아이라면~

공부에 지친 아이라면~

심심함에 치이는 아이라면~

그냥 아이라면~

아라미키즈의 두툼한 숨은그림찾기가 짱이닷!!!

더불어 이걸 하면 똑똑해진다는 전설도 있다.

ㅋㅋㅋ

#하이라이츠 #101 #칫솔을찾아라 #양말을찾아라 #아라미키즈 #허니에듀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