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이나 어린이나 이렇게 무더운 여름날엔 무서운 영화나 책이 제일인것 같아요.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책이 나왔네요. 몬스터 왔따~~~!!!3권을 딱 내밀어 보니 아이는 1,2권을 이미 다 읽었어 3권 보고팠다고말하네요. 헐~~진짜 빠르구나. 3권이 맘에 든다면 1,2권 다시 역주행해도 좋을듯 합니다.귀염귀염 몬스터니까요~~~~
몬스터랑 함께 살게된 햇살이,과연 이 난관을 어떻게 펼쳐나갈 것인가?할머니의 허락?배려 덕분에 외동이던 햇살이가 갑자기형제가 생겨버렸습니다. 몬스터들의 귀여운 반란이 시작된 셈이에요.좌충우돌 인간과 몬스터가 함께 살아가는 것은 만만치 않습니다.갑자기 강아지를 먹어버린다거나,좋아하는 치킨을 나눠먹어야한다면음..정말 큰일이죠.
함께여서 좋다~~함께 숨바꼭질도 합니다.몬스터들의 엽기적인 행동은 윽`~~못말려!!엄마 아빠도 못말려!!
몬스터들이 치킨을 다 먹어버리자햇살이가 뿔났어요.그래서 화가나 집을 나간 햇살이가 순호를 만나 안갯속의괴물들패거리에합류하게 되죠. 몬스터 보다 더 악랄한 안갯속의 괴물들!!몬스터와 이젠 힘을 합쳐 이 괴물들을물리쳐야 할텐데요.
몬스터들이 포획되었다. 순간적인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 친구들이 위험에 닥치자 치킨땜에 화났던 기분은 다 사라지고 맙니다.안갯속의 괴물들이 눈치채지 못하도록도와야 할텐데요..
엽기발랄 코믹한 몬스터들과의 모험이 펼쳐집니다.누구나 외계인하고 만남을 꿈꾸듯이 어린이들이 믿고 있는 괴물은 정말 우리 주변이 있는걸까요?햇살이의 엉뚱한 친구들이 모두 무사할수 있도록 힘을 써야겠어요.순수하고 재미있는 모험동화랍니다.안갯속의 괴물들이 지구를 망치는 순간을 절대 놓쳐서는 안되겠지요. 햇살이와친구들의 멋진 활약이 펼쳐지는 꼬마 몬스터사냥꾼 3!!신나게 읽어봐요^^